본문 바로가기

스타

장희령 이 배우를 주목하라!" JYP에서 가장 공들여...." 함부로 애틋하게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이 배우를 주목하라' 오늘은 배우,래퍼,모델로 정말 다양한 재능으로 주목해야 할 장희령씨에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최근 'JYP신인여배우' 라는 이름으로 몇 장의 사진이 올라 왔는데요 그 중 장희령씨에 대한 반응이 가장 핫! 한 상태입니다. 현재 30대 톱배우들을 이어갈 뚜렷하나 20대 배우가 없는 가운데 장희령씨가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장희령

출생 1993년 11월 11일 (22세)

직업 배우,모델,래퍼

키 170cm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믿을 수 있는 소속사인 JYP에서 신인으로써 가장 공들이고 있는 장희령씨 입니다. 벌써부터 30대 톱여배우를 이어 갈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활동을 시작 하였다고 하는데 아마 그전 부터 연습생으로 있었던 듯 보입니다. SKT광고에서 조깅녀로도 유명했습니다. 작년 네이버캐스트 웹드라마 '72초TV'시즌 1,2 에 출연하면서 K웹페스트 라이징스타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로써 뿐만아니라 모델로써도 K-MODEL AWARDS CF 모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가히 배우면 배우,모델이면 모델, 재능을 모두 갖추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장희령씨는노래까지 잘 한다는 후문입니다. 실제로 드라마에서 래퍼지망생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JYP에서 정말 공들이고 있는 것이 사실인 듯 보입니다.


특히 올해 장희령씨의 활동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바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 캐스팅 되었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고맙습니다'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 말 그대로 초특급 작가이신 이경희 작가의 3년 만에 미니시리즈로 복귀하는 작품이라 더욱 주목 받습니다. 장희령씨가 비로 주연은 아니지만 신인배우로써 이 정도의 출발은 대박이라고 생각 됩니다.


유명세를 타기도 전에 각 종 커뮤니티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장희령이고 소속사도 빵빵하고 언젠가는 자신만의 영역에서 톱스타에 반열에 오를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함부로 애틋하게에서는 발랄한 연기보여주신다고 하는데 아직 어린? 나이지만 비련의 여주인공으로 언젠가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장희령 그녀의 활동 지켜보겠습니다. 장희령 영상 하나 준비했습니다. 너무 사랑스럽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