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보름 나이 키 인스타 성형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목요일 예능을 책임 지고 있는 해피투게더3 하는 날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뒤통수 치기 특집으로 펼쳐 진다고 하는데요. 해투3 한보름 양의 관심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과거 김소현 씨 닮은 꼴로 유명세를 탔는데 이제는 당당히 한 배우로 인정 받고 있는 한보름 양입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시죠.



MC 엄현경씨의 절친 으로 알려진 한보름 양은 방송을 통하여 엄현경 댄스는 나 한테 배운 거라며 일명 자벌레 댄스 를 대 공개하였습니다..

또한 한보름 아이돌 연습생 출신음 강조 하며 랩,댄스 등 다양한 재능은 보여 주었죠. 소속사 키이스트 배용준 도 탐을? 냈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이달 해피투게더3 방송 컨셉에 맞춰 절친 엄현경의 뒤통수를 치는 ‘X맨’ 역할을 하여 웃음을 자아 냈다고 합니다. 대체적으로 입담도 훌륭하다는 말이 많았습니다.



한보름 나이 키 인스타그램 성형 몸매 그리고 헤밍웨이



배우 한보름은 중국 영화 헤밍웨이 를 통하여 현재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해지는데요. 최근 중국으로의 엔터테인먼트 사업이 많이 확장 되는 것으로 보아 더욱 성장 가능성있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보름 프로필

한보름 나이 28세 1987년생 

한보름 키 164cm

한보름 소속사 배용준 키이스트



KBS '다 잘될 거야'란 드라마에서 선한 금정은 역을 맡아 많은 분들의 공감대를 이끌었는데요. 특히 다 잘될 거야 한보름 회초리 장면에서는 좋은 연기를 보여 주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소속사 배용준 키이스트에서 잘 키우고 있다는 느낌을 받는데요. 그래서 인지 중국 영화의 주인공으로도 캐스팅 되기도 하죠. 그 영화가 바로 '헤밍웨이'라는 영화 입니다.



멜로물 여주인공은 아무나 주는게 아니죠. 어느정도 연기에 대한 기본기를 갖추었다고 볼 수 있겠네요. 더구나 40대 남자와 20대 여자의 사랑을 다룬 작품이니 많은 노력과 열정없이는 불가능 했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 드림하이 한보름 데뷔작인데요. 그 때 당시와 비교하자면 정말 일취월장 한 듯 보입니다. 주군의 태양 차희주 란 역에서 연기의 성숙함도 볼 수 있었죠.



한보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_bling_/



오늘 해투3 한보름 양이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한보름 성형, 성형전 관련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키이스트라는 대형기획사에서 키우고 있는 배우만큼 앞으로의 성장가능성이 높은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한보람 씨의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