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배우 유선 나이,남편과 결혼 출산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배우 유선 씨가 SBS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100특집으로 두 번째 출연인데요. 유선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근황을 전했습니다. 과연 어떤 모습이었을까여? 최근 유선 중국에서까지  활동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유선 웨이보 도 만들어 놓은 상태죠.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식사하셨어요 유선은 이날 특별한 밥상을 위해 한고은,김민정 씨와 함께 특별한 손님을 초대되었습니다. 세 사람은 식사하셨어요 출연 이후에도 김혜수,이태란,송윤아 씨와 밥모임을 만들어 꾸준히 교류하고 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방랑식객 선생님께 어떤 음식을 만들어 드릴지 많은 고민을 했다고 밝힌 유선씨는 결국 고민 끝에 유선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와인 삼겹살 찜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어떤 맛일까여? 궁금해지는군요. 배우 유선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배우 유선 나이, 결혼 그리고 출산



배우 유선 프로필

배우 유선 본명 왕유선

배우 유선 나이 39세 1976년생 

배우 유선 키 162.5cm, 배우 유선 몸무게 몸매  50.7kg

배우 유선 고등학교 대학교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배우 유선 소속사 나무엑터스


배우 유선 씨는 2001년도에 데뷔 하였습니다. 벌써 15년차 배우죠. 4인용 식탁, 이끼, 글러브, 퇴마 무녀굴, 범죄의 재구성, 대망, 작은 아씨들, 마요네즈,로비스트, 솔약국집 아들들, 마의, 인생추적자 이재구 등에 출연하여 배우로써 인정을 받아 왔습니다.



열심히 방송활동을 하시는 와중에도 연애를 하셨는지 2011년 유선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그래서 유선 남편 차효주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죠. 특별한 유선 열애란 기사가 없었기에 당시 팬들이 좀 놀라긴 하였습니다.



유선 남편 차효주 씨는 유선보다 3살 많은 연상이라고 알려졌고 사업가라고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사업가라고하는데 구체적인 유선 남편 직업은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행복한 가정생활 하며 동시에 연기생활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아참 그리고 유선 출산 하여 유선 딸이 있습니다. 방송을 통하여 공개하기도 했었죠.(유선 딸 차윤)



배우 유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oo_sun0129/

배우 유선 웨이보 http://weibo.com/liushan0129



배우 유선 성현전, 과거 몸매



배우 유선 성형전 관련해서 연관검색어가 있는데요. 찾아보니 실제로 성형전 사진이라는 글로 홍보용으로 끌어들이기 위한 낚시글들 뿐이였습니다. 대부분 스폰서 링크와 연결이 되있었죠. 2001년에 데뷔 한 만큼 유선 성형에 관한 루머 찌라시는 신빙성이 적다고 판단됩니다.



한국종합예술학교라는 내노라 하는 학교에서 연극을 담당함으로써 현재의 배우 유선씨가 존재 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연극배우 출신치고 연기력이 떨어지는 분들은 거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유선씨는 또한 자기관리도 철저하여 유선 몸매 를 직접검색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41세의 나이에(만 39세) 유선씨 몸매면 정말 빈틈없이 관리를 하고 있다는 증거겠지요.



대부분의 네티즌들의 말이 유선 씨의 눈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 진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 만큼 선한연기에 특화 된 유선인데요. 간혹 악역을 맡기도 하였지만 역시 착한 유선씨가 매력있다고 생각합니다. 행복한 가정생활과 함께 방송활동도 활발히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선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