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민정 나이 결혼 및 몸매 움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매주 일요일 아침마다 방랑식객 선생님과 스타들간 음식에 대한 소중함과 맛을 느끼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식사하셨어요 김민정 씨가 출연 하였는데요. 사실 식사하셨어요 100회 특집으로 유선,한고은 씨와 함께 두 번째 출연 하는 것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한 번 살펴 보시죠.



식사하셨어요 김민정은 100회특집을 맞이 하여 일일 셰프로 변신하여 정성스럽게 방랑식객 선생님에게 음식을 차렸다고 합니다..

봉사하는 마음으로 이웃들에게 음식은 해준 방랑식객 임지호씨를 위해서 특별한 밥상을 차린 것이죠. 요리에 자신없었더너 김민정은 최선!이라는 말과 함께 유선,한고은 씨를 따라 열심히 차렸다고 합니다.



특히 김민정 물고기 손질을 담당하였다고 하는데요. 크기가 무려 50cm였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처음 하는 사람은 겁먹기 딱 좋은 사이즈 였습니다. 하지만 김민정은 내장제거,배 가르기, 껍찔 까기 등을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김민정 과거 결혼 몸매 및 이상형



김민정 프로필 
김민정 나이 33세 1982년생 
김민정 키 164cm 김민정 몸무게 몸매 43kg
김민정 소속사 크다컴퍼니


김민정은3년간의 긴 구애를 받고 연예계에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유아복 모델 대회에서 귀염둥이상을 받자마자 바로 CF모델로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한국 자연미인 자존심인 김민정이기에 가능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무튼 제의를 거절하였는데 업체에서 3년간 구애를 받아 결국 CF모델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김민정은 많은 작품을 하였지만 김민정 본인이 직접 뽑은 대표작으로는 아일랜드,음란서생,뉴하트를 꼽았습니다. 아일랜드 김민정 캐럭터로 저 역시 팬이 되었죠.



김민정 이상형 에 대해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부모님한테 잘 하고 재미있으면서도 엄할 땐 엄하고 착한 마음씨를 가진 남자라고 한 적이있는데요. 한 마디로 대부분의 여성과 마찬가지로 존경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연관검색어를 보면 김민정 결혼이라는 단어가 있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김민정씨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김민정 인기와 비례하여 관심에서 생긴 말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김민정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MIN_JOUNG_KIM



마지막으로 김민정 루머 찌라시에 대해서 잠시 언급하자면 팬으로써 욕하고 싶은 심정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증권가 찌라시를 뿌리 뽑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얼마전 시사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여성의 姓에 관련한 방송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김민정은 이에 대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신발언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죠.



연기활동 하지 않는 시간에는 주로 봉상활동을 하시는 것으로 알려졌을 만큼 의식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분에게 악플 과 루머를 재생산 하는 행위는 자제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테이스티로드 등 많은 방송 활동을 보여주시고 계신데요. 팬으로써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김민정씨만의 매력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민정 움짤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