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장동민 나비 라디오스타 첫키스


라디오스타 장동민 나비

열애 스토리, 첫키스, 개 환생설


장동민 나비 열애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부러워 하셨을 텐데요. 드디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였습니다. 오늘 라디오스타는 정말 믿고 보는 방송이 될 것 같은데요. MC들의 짓궃은 질문에 장동민 반응이 어떠할지 벌써부터 흥미진진 합니다.



장동민 나비 열애설이 나자마자 당당하게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그들이기에 오늘 방송에서는 알콩달콩 케미를 발산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평소 장동민 나비 데이트 장면을 보면 나비 내조를 잘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방송에서는 적이자 동료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오늘 라디오스타 장동민 나비 특별 출연을 맞아 MC들이 벼르고 있었다는 소식도 들려오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 주었을까여? 오늘 방송 간략하게 살펴 보겠습니다.



나비는 녹화가 시작하자마자 남자친구 장동민에 대해서 섭섭함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기선제압이었을까여? 장동민은 이를 감싸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 했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나비는 평소 도시락 등 장동민에게 특급내조를 하기로 유명한데요. 그 비법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장동민은 태어나자마자 죽을 뻔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 하였다고 하는데요. 일명 개환생설이라고 친구들끼리 부른다고 합니다. 장동민이 세상에 나왔을때 보통의 아기처럼 울지 않고 강아지처럼 낑낑거리기만 했다고 하는데요. 무려 3개월 정도 먹지도 못하고 눈도 못 떴다고 하여 제작진들을 놀라게 하였다고 합니다. 



오직했으면 주별 동네 어르신들이 이 아이는 힘들어 보인다는 말을 할 정도 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누구의 어머니가 그렇듯 장동민 어머니의 갖은 고생과 노력으로 장동민이 결국 건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역시 어머니의 힘을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장동민 어머니가 장동민을 살리신 방법은 더욱 놀라웠는데요. 한 '비구니' 가 장동민 어머니에게 장동민 100일잔치 때 시루떡을 하며, 10살이 될 때까지 장동민 생일 케이크 대신 시루떡을 올리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이것이 효과가 있었는지 장동민을 울고 젖도 먹고 건강을 되 찾았다고 하네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 포인트는 장동민 나비 연애담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를 기다렸다듯이 첫만남부터 첫키스때까지 러브풀스토리를 공개 한다고 합니다. 예고편을 통해 잠깐 언급하자면 장동민 나비 첫키스 할 때 나비 여동생에게 장동민이 혼이 났다고 합니다. 어떤일이 발생 하였길래 그랬을 까여? 방송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송하는 내내 나비바라기 장동민은 자신의 여친을 많이 배려해 주었다고 합니다. 독하기로 유명한? 윤종신,김구라씨에게 내 여자친구를 왜 비웃냐며 버럭하기도 하고, 화장실에 가고 싶어하는 나비를 대신해 대화를 끊고 MC들에게 얘기해주는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 MC들도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하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근래에 들어 가장 보기 좋은 커플이라고 생각하고 있는데요. 평소 데이트에서 서로를 챙겨주며 스케쥴상 먼 곳에 있어도 함께 밥먹고 옆에 있어 주고 너무나도 예쁜 커플인 것 같습니다. 장동민 나비 결혼 소식이 아직 없지만 장동민 나이로 보아 조만간? 기사화 될 것 같다는 생각도 해봅니다. 오늘 라디오 스타 무조건 본방수사입니다. 나비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