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배슬기 근황 성형? 과거 나이 몸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배슬기 양을 기억하시나요? 한 때 복고댄스 열풍을 불고 온 장본인데요. 최근에 뭐하시는지 방송을 통해서는 볼 수가 없었습니다. 오늘 출발드림팀 배슬기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는데요. 배슬기 인스타그램을 보니 중국쪽에서도 열심히 활동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시죠.



복고댄스인 복고토닉 창시자 배슬기가 출발 드림팀에 깜짝 등장하였습니다. 출발드림팀 송보은 과 절친이라고 하는데요. 친구를 응원하기 위해서 깜짝 출연을 한 것이죠..

방송을 통하여 송보은 배슬기 와 함께 댄스를 선보였는데요. 복고퀸 배슬기 답게 화려하고 절제있는? 춤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방송을 통하여 볼 수 있어서 많은 팬분들이 반가워 하고 있는데요. 배슬기 근황과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배슬기 근황 과 성형? 과거 성형전과 다르나?



배슬기는 작년 베베몬이란 프로젝트 그룹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베베몸은 배슬기와 몬스터즈라는 그룹이 합쳐서 음반 작업을 한 것이죠. 복고토닉이란 곡은 제목 그대로 배슬기가 몰고 왔던 복고 댄스를 담아내기에 최적화 된 노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베몬 복고토닉은 한국에서보다는 중국쪽에서 인기가 많았는데요.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00만을 넘길 만큼 화제가 됐었습니다.



오늘 출발드림팀 배슬기 씨의 출연으로 현재 네티즌들은 성형 의혹을 제기 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화면상으로 보니.. 글쎄요 배슬기 과거 와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조금 변한 것 같기도 하구요.



배슬기 프로필

배슬기 나이 29세 1986년생 

배슬기 키 169cm 배슬기 몸무게 몸매 50kg

배슬기 소속사 티엔터테인먼트



배슬기 일베 인증?



한 때 배슬기 일베 인증 논란이 있었습니다. 배슬기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투표, 종북자에 대한 언급에서 발생된 사건인데요. 이에 따른 공식입장이 없어서 뭐라고 말 할 입장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관련 사항을 살펴 보니 이 인스타그램 사진 말고 배슬기 김제동 논란과 관련 된 사건도 있는데 이것은 단지 방송용 멘트(작가가 써준대로) 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배슬기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bebemon_bebe


실제로 보다 많은 자료를 찾기 위해 배슬기 일베 관련 살펴 보았지만 스폰서 링크와 연결 되어 있고 대부분 루머 찌라시가 전부 였습니다.



배슬기는 최근 한국에서 앨범도 공개 하였습니다 렛츠복고를 발표 했는데요. 역시 복고와 배슬기는 떨어질 수 없는 관계 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 앨범을 위해 열정과 에너지를 모두 담았다고 하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 들어 보셨으면 합니다. 그러고보니 배슬기 '지겨워' 이후 앨범 활동을 시작한 것이군요.



배슬기 야관문 에서의 인상적인 연기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셨을 텐데 오늘 출발드림팀에서 깜짝 출연하여 현재 각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만큼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이겠죠. 앞으로 좀 방소활동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배슬기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