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배효원 태양의 후예 손간호사(손효준) 니트 나이 몸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 태양의 후예 12회 잘 보셨나요? 송중기,송혜교 씨의 물오른 연기로 한참 인기몰이를 하고 있지만 태양의 후예 간호사 역을 맡았던 배효원 씨의 관심도 높아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따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오늘 태양의 후예 시청률 신기록이 이루어질지 궁금하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태양의 후예 막내 간호사 최간호사 역을 맡은 박한희( 바스코 부인 이혼 전부인) 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배효원 씨입니다. 극중 태양의 후예 간호사 손간호사(손효준) 역을 맡았죠..

배효원 씨는 사실 배우생활을 계속해왔지만 주목 받지 못했었지만 드디어! 태양의 후예 배효원이란 연관검색어가 생겼습니다. 그 만큼 드라마의 인기에 따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사실 배효원씨에 관한 자료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인터뷰 내용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죠. 



전주예고 출신 얼짱 배효원 씨와 동일인물인지도 100% 확실치는 않지만 사진을 보는 맞는 것으로 판단합니다.(아니라면 답변으로 누가 남겨주세요!)



뚜렷한 이목구비 와 인형같은 외모로 이미 고등학교 시절부터 얼짱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얼짱 배효원 과 동일인물이라는 가정하에 포스팅하겠습니다.)



태양희 후예 이전에는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한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 효원 역을 맡아 연기자로서의 재능을 인정 받았습니다. 드라마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개성있고, 청순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연기를 해주었죠.



배효준 쇼핑몰http://www.needsyou.co.kr/(얼짱 배효원 쇼핑몰인데 배우 배효원 양이 운영하는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현재 운영 되고 잇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태양의 후예 12회 에서 갈색니트녀가 누구지? 라며 현재 각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완전 단아 하신 것 같습니다.



배효원 프로필

배효원 나이 27세 1988년생 

배효원 키 167cm 배효원 몸무게 몸매 45kg

배효원 학력 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휴학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송혜교씨와 비교해도 손색이 업어 보입니다.



배효원 트위터 https://twitter.com/BaeHyoWon

배효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owonbae/

배효원 소속사 아라엔터테인먼트



(태양의 후예 손간호사 손효준역)



배효원 씨 트위터에 가보니 지구별여행자라는 닉네임을 사용하시는 것으로 보아 여행을 상당히 좋아 하시는 것 같습니다.



또한 배효원 인스타그램 에 보니 메인 프로필 글에 Amor Fati & Pray 라고 적혀져 있는 것으로 보아 종교생활도 열심히 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축구선수 박종우 여자친구 로 배효원 씨가 언급되고 있으나 박종우 배효원 연인 열애 기사나 자료가 없는 것으로 보아 루머 찌라시란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축구선수 박종우 여자친구는 모델 배효원이란 루머가 있는데 이것이 배우 배효원씨 인지도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얼짱 전주예고 배효원 씨가 배우 배효원 씨랑 동일 인물인지 포스팅을 보신 분은 알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배효원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