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효정 오마이걸 리더 알바 그리고 아빠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최근 아이돌 걸그룹 중에서 돋보이는 그룹은 여자친구, 그리고 오마이걸 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오마이걸 리더 효정 해피투게더에 출연 하여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내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효정 양은 배우 고아라씨와 닮은꼴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효정 한 번 살펴 보시죠.



소녀적 감성과 아이돌 특유의 발랄한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효정 양이 해투3에 출연 하였습니다. 걸그룹 오마이걸 리더 효정은 자신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MC들을 사로 잡았다는 후문입니다..

해피투게도 효정은 오늘 방송에서 아르바이트(알바)소녀 효정으로 등극하며 효정 캔디리더 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만화 캐릭터 캔디 리더) 



특히 해투3 효정은 학창시절에서 부터 베이비시터, 족발집, 고깃집 불판 닦기는 물론 심지어 전단지 알바(아르바이트), 걸그룹 안무 레슨 까지 안해 본 것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모든 것이 보컬학원을 다니기 위해서 였다는데요. 참 대견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노래와 연예인, 방송인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효정 꿈은 원래 심마니 였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한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웃음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효정 춤 댄스 까지 선보여서 볼거리도 주었죠. 그 나이때 아이들 처럼 참 해맑다는 느낌을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오마이걸 효정 프로필 

오마이걸 효정 본명 최효정

오마이걸 효정 나이 21세 1994년생 

오마이걸 효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 효정 키 159cm 오마이걸 효정 몸무게 몸매 43kg~47kg

오마이걸 효정 별명 캔디 리더, 빵실이, 최리다, 효리다



효정 양은 학창시절 부터 굳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해서인지 오마이걸 리더 로써 팀원들을 이끌며 서로 잘 지낸다고 알려졌습니다. 오마이걸은 8인조 걸그룹로써 WM엔터테인먼트에서 B1A4 와 함께 잘 키워 주고 있다고 합니다.



오마이걸 멤버 는 효정, 진이, 미미, 유아, 승희, 지호, 비니, 아린 로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하여 한국에서 뿐만아니라 최근 중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오마이걸 맏언니이자 리더인 효정(최효정)은 묘한?매력과 밝은 미소로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평이 좋다고 합니다. 오마이걸 은 3월에 현재 타이틀 곡 LIAR LIAR 란 곡으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수순한 마음을 고래라는 동물에 비유하여 귀여운 노랫말과 상큼한 멜로디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무대 퍼포먼스는 많은 볼거리를 제고 하고 있죠.




효정 아빠 그리고 오빠 동준 친오빠 ?? 



효정 아빠 오빠 친오빠 등이 연관검색어에 있어 알아 보았는데요. 우선 효정 오빠 동준이라는 검색어를 보면 여기서 말하는 동준은 제국의 아이들(제아 ZE:A,) 동준과 닮았다는 이유에서 인 것 같은데요. 제가 보기에는 전혀 닮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효정 오빠 동준은 말도 안되는 루머 찌라시라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오마이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m_ohmygirl

오마이걸 홈페이지(팬 클럽) http://www.ohmy-girl.com


그리고 오마이걸 효정 아빠 란 연관검색어를 살펴 보니 어의 없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언젠가 효정 인터뷰에서 가족관계를 물어 보았는데 할머니 엄마 언니랑 산다고 하였다고 합니다.(확인 되지 않은 사항입니다.) 이것을 두고 효정 아빠 없다. 없나? 등의 루머가 연관검색어로 존재하는 것이죠. 효정 가족관계(가족사항) 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버지가 포함 된 것으로 보아 사실이 아니라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효정 가정사에 왜 이렇게 관심을 갖는 것인지.. 원래 남의 가정사에는 관심을 갖는 것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오늘 해투3 효정 양의 모습을 보니 뭐랄까.. 당차고 밝은 에너지로 앞으로의 가능성을 감히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지켜 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오마이걸 효정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