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송재희 집안 해병대 그리고 교회 여자친구 김경란?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송재희 씨를 아시나요? 저도 오늘 가능성 있는 스타를 검색 해 보기 전까지는 잘 몰랐습니다. 하지만 해를 품은 달 허염 역을 맡은 분이셨습니다. 다들 이쯤에서 아~ 그분! 하실 것입니다. 올바르고 곧은 이미지의 그 분이 송재희 씨 였습니다. 오늘 해피투게터 송재희(엄현경 절친)으로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오늘 방열 될 해피투게더 송재희 출연은 '뒤통수 치러 왔어요'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엄현경 송재희 절친으로 나와 제대로 뒷통수를 쳤다는 후문입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송재희 씨를 시청자들에게 각인시켜 준 해를 품은 달(해품달) 허염 송재희에 대 다양한 에피소를 공개 하였습니다.



드라마를 보신 분은 다들 기억 하시겠죠? 윗 분이 송재희 씨 였답니다.(저도 오늘에서야 이름을 알았습니다.) 송재희 임시완 성인역활을 하였는데요. 당시에 논란이 많았다고 웃지 못 할 사연을 밝혔습니다.



해품달 아역 배우들이 인기가 많았는데 성인으로 변하면서 잠깐이지만 논란이 있었는데요. 임시완에서 송재희 로 바뀌자 갑자기 확! 늙었다면서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송재희 노안 굴욕사건이죠 ㅎㅎ 근데 제가 보기에는 뭐..그 정도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시판 보기가 겁날 정도 였다고 털어 놓으면서 연기라도 잘해야지! 하고 다짐했지만 연기에 신경을 쓰다보니 더 늙어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수현 씨와 비교해도 송재희 연기 는 훌륭했다고 생각합니다.)



이 밖에도 송재희 씨는 그 동안의 이미지와는 다른 순진무구한 매력과 입담을 뽐냈습니다. 특히 엄현경 씨와의 에피소드와 말이 많아 헤어진 전 여자친구 에 대한 모스부호 대화 에피소드, 대리비 100만원 사연 등 에서 웃음바다를 만들었죠.



송재희 집안 해병대 그리고 교회 여자친구 김경란?


사실 송재희 씨는 해를 품은 달 뿐만 아니라 그 동안 많은 작품에 참여 하였습니다.



해를 품은 달 허염 역 만큼 강렬한 인상이 없었을 뿐 꾸준히 활동하시고 계셨습니다.



(구암 허준 이정명 역 송재희)


송재희 프로필

송재희 키 185cm 송재희 몸무게 몸매 75kg

송재희 소속사 엠지비엔터테인먼트

송재희 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송재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ngj1211/



송재희 씨는 독실한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송재희 교회에 빠지지 않고 나간다고 합니다. 송재희 집안 아버지에 대해서는 자료를 찾을 수 없었으나 송재희 아버지 께서도 독실한 개신교 를 따라 좋은 일을 많이 하고 있다고 짐작하고 있습니다.



(송재희 해병대)



송재희 여자친구 아니 이제는 전 여자친구죠. 한때 송재희 김경란 연인 열애 사실을 인정했지만 지금은 결별했습니다. 좋은 동료로 남았다고 합니다.( 김경란 결혼 해서 남편 김상민) 하지만 이에 대해 일부 송재희 김경란 찌라시 루머 를 재생산 하여 한 때 논란이 되었습니다..

도대체 이러한 말도 안되는 찌라시들은 어디서 부터 오는 것인지 알 수 가 없습니다. 강력한 처벌만이 답인 것 같습니다.(아...송재희 김경란 결별 루머 찌라시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오늘 해피3 송재희 씨 모습에서 많은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응원하며 지켜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