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디바 슈가맨 근황, 지니 폭행 왕따설


슈가맨 디바 왕따설 폭행설

디바 왜그래, 각종 루머


디바를 기억하시나요? 슈가맨 디바 출연하였습니다. 어린 청년들은 기억을 못하겠지만 SES,베이비복스와 함께 한 시대를 풍미했던 걸그룹입니다. 물론 느낌은 좀 달랐죠. 기존의 걸그룹이 소녀이미지 였다면 디바는 악동,쎈언니 이미지가 강했습니다.



방송 전 부터 유재석은 이 분들이 방송국에 뜨면 홍해 처럼(길을 비켜주었다)갈라졌다고 말 할 정도였죠. 룰라가 해체 된 후 룰라멤버였던 채리나가 주축이 되어 비키(본명 김가영),지니(본명 김진) 가 합류하며 그룹이 결성이 되었죠..

슈가맨 디바 대표곡으로는 왜 불러,Up & Down,12월의 드라마가 있습니다. 강한 이미지의 걸그룹 답게 구설수에 많이 오르곤 했는데요. 이 이야기는 뒤에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와! 느껴지십니까. 이 열정적이 무대가 말입니다. 오늘 슈가맨 디바가 출연하여 Up&Down이라는 곡을 불러 주었습니다. 레게풍에 빠른랩에 조화로 당시에는 파격적인 노래 였습니다. 오늘 들어도 정말 세련 되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디바 지니 씨는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무대소화가 힘들었다고 밝혔는데요. 제가 보기에는 정말 놀라울 정도로 화려하고 굉장한 무대 였다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방송 출연전에 많은 연습을 하였을 거라고 짐작해 봅니다.



특히 디바 비키는 이제 마흔이 되었다며 "늙었다"라는 말을 하였는데. 많은 분들도 저처럼 놀라셨을 것입니다. 흡사 모터사이클 패션을 마흔이라는 나이에 소화하기란 정말 힘들죠. 거기에 카리스마까지.. 방청객 중 한 명은 비키 카리스마에 좀 주눅이 들었다고 하였습니다.



밑에서 언급하겠지만...지니 폭행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조심해 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ㅎ 이에 디바 지니느느 막 해하고 그러지 않는다며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사실 그 당시 쎈언니 컨셉이였는데 지금하고는 많이 상황이 달랐다고 합니다.



아.. 정말 오랜만에 디바라는 대박 걸그룹을 슈가맨에서 보게 되어 많은 분들이 감동을 받고 계실 것입니다. 디바 채리나가 안나온것이 좀 의아하기도 하고 아쉽지만 채리나는 방송에서 종종 볼 수 있으니 그걸로 되었다는 생각이듭니다. 디바에대해 이모저모 준비해 보았습니다.


디바 채리나 이민경 지니(김진) 비키(김가영) 근황 


(그 동안의 디바 멤버 근황이 궁금하여 포스팅 하는데요. 최대한 짧게 적겠습니다.)



▲채리나 근황(채리나 나이 38세)


채리나는 디바에서 나오고 나서도 룰라에 다시 합류하며 공연도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그 와중에 채리나 박용근 결혼(채리나 박용근 열애)설로 기사화 되었습니다. 둘은 일명 '강남 칼부림 사건'으로 연인으로 발전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강남 칼부림 사건에 대해서는 내용이 길어서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는 음악의신 채리나가 출연하여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하였습니다.



▲비키 근황,남편 직업 동거, 둘째 출산(비키 나이 38세)


비키(김가영)은 일반인 회사원(비키 남편 직업) 남편을 만나 혼전 동거를 하며 세 달만에 임신을 하여 결혼까지 하게 됩니다. 현재 둘째 까지 출산하여 가정생활에 충실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별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계시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민경 근황 결혼 남편 파경 별거 이혼 


이민경은 남편(사무엘조) 와 결혼해서 출산까지 하였지만(이민경 아이) 결국 결혼 2년만에 파경소식이 들려왔습니다(2016년) 결혼 3달째에 별거에 들어갔다고 하네요. 현재 이혼소송 중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니(김진) 근황 열애 나이(36세)


지니(본명 김진)은 연예계를 은퇴하여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디바 지니 쇼핑몰 사업도 했다고 합니다. 한 때 지니(김진) 정우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공식입장이 없어 언급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방송에서 두 살 연하 일반인과 열애하고 있다고 밝힌적이있습니다. 지니 결혼에 대한 것은 루머 찌라시 입니다. 아직 미혼입니다.



디마 지니(김진) 폭행, 왕따설,그리고 음주운전




언젠가 비키가 방송(tvN 택시)를 통하여 지니 왕따설에 대해 솔직히 밝혔습니다. "심하게 왕따를 시켰다고 합니다." 왕따 이유는 디바 데뷔하기전에 돌연 잠적을 했다는 이유에서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디바 지니(김진) 폭행에 관해서는...좋지 못한 이야기라 언급을 피하고 싶었으나 기사까지 있어서 말씀드리자면 폭행사건으로 징역8월에 실형을 선고 받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디바 지니(김진) 음주운전으로 입건기사도 볼 수 있었습니다.(쿨럭!)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룹 디바이지만 그녀들 만의 매력으로 굳건히 기억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 슈가맨 디바의 출연으로 많은 분들이 반가워 하시고 계십니다. 한 가정의 어머리로써 혹은 방송을 통하여 좋은 모습 보여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01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