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한림예고 송한희 여고생 랩퍼인 그녀를 주목해라!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혹시 송한희양을 아시나요? 아직 고등학생의 나이지만 벌써부터 차세대 가수,배우로써 잠재력을 인정 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설날특집으로 방송 된 듀엣가요제에서는 마마무 휘인 파트너로 나와 랩퍼로써의 자질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송한희양은 sns상에서 유명했는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이 사진을 기억하시나요? KBS '골든벨'이란 방송에서 캡쳐 된 사진인데요. 정말 예쁘고 신선한?이미지로 "와~누구지?"란 반응으로 관심을 받아 온 사진입니다. 위 사진속의 인물이 바로 송한희 양입니다. 현재 한림예고에 재학 중으로 이미 고등학생 얼짱으로 소문이 자자 합니다. 이런 송한희양이 더욱더 관심을 받는 이유는 바로 톱스타죠? 배우이자 가수인 수지와 닮은꼴이라는 이유도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지와 닮았다고해서 관심이 높아진 것은 아닙니다. 송한희양은 많은 끼와 노래,그리고 배우로써의 자질을 갖추어져 있다는 후문입니다. 이런 송한희양이 오늘 설날특집으로 방송 된 ‘듀엣가요제’에서 마마무 휘인 파트너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오늘도 역시 각종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난 상태입니다.

  

아직 소속사가 있는 지는 확인 되진 않지만 아마 대형소속사의 연습생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주늑들지 않는 신나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앞으로 송한희 수지 싱크로율 100이라는 타이틀 보다는 송한희양만의 매력과 자질로 충분히 자신만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무대공연에 앞선 인터뷰에서 “내 꿈을 믿어준 엄마에게 보답하고 싶은 무대다”라고 밝혔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제 마가 첫 발을 내 딛었을 뿐입니다. 앞으로 정말 가능성이 무한한 송한희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활동 지켜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