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표예진 이 배우를 주목하라 "승무원 시절 부터 얼짱으로..."스튜어디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코너를 하고자 합니다. 바로 떠오르는 배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는데요. 사실 아직까지 30대 남,여 배우를 대체하여 이렇다할 20대 남,여 배우들이 보이지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래서 감히 개인적으로 유망주라 생각 되는 배우를 포스팅 하기로 했습니다. 첫 번째 순서! 바로 배우 표예진씨입니다.


표예진

PROFILE

- 출생 : 1992년

- 신체 : 163cm, 46kg

- 학력 : 백석예술대학 항공서비스과

- 소속사 : 팬 스타즈컴퍼니 방송

- MBC 

2012년 ‘오자룡이 간다’ 

- 웹 드라마

2015년 ‘드림나이트’

- 모바일 드라마

2015년 ‘72초’(두여자)

2015년 ‘72초’ 시즌2(두여자)

2015년 ‘72초’ 시즌3(두여자)

영화

2015년 ‘시호’

2014년 ‘수상한 그녀’

사실 표예진씨는 JYP여배우라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JYP에서 연습생으로 있다가 다른 소속사로 옮긴 것인지 아니면 현재의 소속사가 JYP하고 연계간 된 소속사인지는 알지 못합니다. 전자일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최근 표예진씨는 팬스타즈컴퍼니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팬스타즈컴퍼니는 '류진','김유리'.'김윤서'씨 많은 배우들이 속해 있는 소속사입니다. 배우들 입장에 서서 기본기부터 잘 이끌어가는 소속사라 판단됩니다..

사실 표예진씨는 이미 승무원시절부터 얼짱으로 소문이 자자 했습니다. 길거리캐스팅도 상당히 많았다는 후문입니다. 그런 표예진씨는 웹드라마 '두여자'에서 두각을 나타나게 됩니다. 당시 실시간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됬었습니다.

그런 그녀가 이제 공중파!에서까지 활약에 나섰습니다. 바로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 캐스팅이 된 것이죠. 상콤,발랄,청순의 이미지인 표예진이지만 이번 역활은 직장상사로써 후배를 괴롭히는 것이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연기로 승부에 나선 것이죠. 표예진은 인터뷰에서 공중파 캐스팅에 대해 "선배님들과 함께 작품을 하게 된 것만으로도 너무 영광이고, 기쁘다.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는 배우가 되겠다”며 “제가 가진 발랄한 매력과 친근함으로 장점을 살려서 맡은 역을 잘 소화해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다른 직업도 마찬가지지만 배우란 직업은 특히 자신과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입연기자로써 이제 출발선에 섰지만 경기에 나설정도로 이미 충분한 기량을 갖추었다고 생각됩니다. 표예진 앞으로 그녀의 배우인생을 잘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