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고교생 22명 여중생 성폭행, 제 2밀양사건 충격!


제2밀양사건 발생

고교생 22명이 여중생 2명 성폭행


아.. 정말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혹시 밀양사건 기억하시나요? 차마 언급하는 것 조차 꺼려질만큼 충격적인 사건이였죠. 하지만 또 다시 제2 밀양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고교생 22명이 여중생 2명을 지속적으로 집단 성폭행 한 사건입니다.



고교생 22명 여중생 성폭행 사건의 발단


이 사건은 2011년 9월에 발생하게 됩니다. 당시 여중학생이었던 A,B양은 호기심으로 맥주 한 캔을 산 뒤 골목에서 이를 마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그녀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을 것을 그때는 알지 못했습니다.

.


A,B양이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중학교 남 선배 C군에게 들켰는데 C군은 "너네 술먹었지?"" 학교에 이르겠다" 며 협박을 하였다고 합니다. 학교에 알려진다면 부모님에게까지 알려지기에 아무래도 겁을 먹었나 봅니다.



그 뒤 일주일 후에 C군은 B양을 불러냈다고 하는데 "같이 술을 마시자"고 부른 것입니다. B양은 약점이 잡혀있었기에(부모님에게 알려질까봐..) 결국 그 자리로 나갔다고 합니다. 약속 된 장소로 가니 그 자리에는 C군뿐만아니라 10명의 중학교 선배들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들은 A,B양에게 술을 먹였고 술에 취해 정신을 잃자 C군을 포함 4명이 B양을 성폭행했다고 합니다.....이런 개XX... 이 사건 후 또 다시 1주일 뒤 똑같은 방법으로 A,B양을 불러내 약속장소로 갔는데 이번엔 22명이 있었다고 합니다. 악마가 따로 없네요. 이 뒤 스토리는 차마 적지는 못하겠습니다.(22명이 모두 성폭행을 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이와 같은 일로 충격을 받은 여중학생들은 도저히 정상적인 생활이 불가능 했을 것입니다. 결국 학교를 자퇴하기까지 하였다고 하네요. 정신적인 충겨과 불안,우울증을 떨쳐낼 수 없었겠죠. 결국 상담센터로 가서 도움을 청했고 충격적인 사건의 전말이 드러나게 됩니다.



그렇게 사건이 알려지고 경찰에 접수가 되어 현재 집중적으로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가해자들 대부분이 평범하게 직장인,대학생,군인으로 살고 있다고 전해졌는데... 아 차마 욕을 할 순 없고.. 남의 눈에 눈물나게 하면 반드시 자신에게 돌아 올 것입니다.

.


현재까지 경찰조사에 따르면 가해자들은 처음에는 기억이 안 난다며 답했으나 결국 범행을 털어 놓았다고 합니다.(죄질이 매우 안좋아 보입니다.) 아 그리고 한 명은 도주중이라고 합니다.



(영화 한공주의 한 장면 캡처-사진)


네 그렇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마) 중 고등학교 때 술을 마시기 시작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대부분 위와 같은 범죄를 저지르지는 않습니다. 아무리 어린 나이지만 이와 같은 범죄는 피해자들에게는 평생 그 두려움일 따라다닐만큼 질이 안 좋은 범죄입니다.



현재 이 사건을 맡은 도봉경찰서는 C군 등 3명에 대해 특수강간과 폭력행위처벌법의 공동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한 상태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머지 12명에 대해서는 군복무 중이기에 군으로부터 신병을 넘겨 받아 조사 후 사법처리 여부를 결정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분명 기사에는 총 22명이라고 했는데 그럼 나머지 6~7명은 어떻게 되는 거죠? 정황상 사건의 내막을 100%정확히 알 수는 없지만 이 6~7명에게 방조죄라던지 뭐 그런 법으로 처벌 안되는 것인가여? 이것이 궁금할 뿐입니다.



이번 여중생 2명이 남 중학교 선배로부터 당해온 성폭행 및 성추행 사건으로 저 뿐만아니라 많은 분들이 충격과 분노를 감추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는 제발 강력한 처벌로 사회적으로 경각심을 일깨워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것이 피해자들에 대한 최소한의 위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