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강남대로 신사역 신사동 폭행,클럽 아레나 집단폭행 말리다?


강남 신사역 신사동 폭행

클럽 아레나 집단폭행 말리다?


서울 강남 대로 한복판에서 문신을 한 남성이 의식을 잃은 듯한 남성에게 무차별,무자비하게 폭행을 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일명 신사동 폭행 혹은 신사역 폭행인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20대로 보이는 한 남성이 옷을 벗어 던지고 정말 죽도록 한 사람을 주먹으로 그리고 발로 때리고 있습니다. 정말 보기만 해도 충격적인데요. 신사동 폭행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의식이 없는 상태에서도 마구 폭행을 하고 있습니다.



도로 한복판에서 쓰러진 남성에게 무자비 폭행


신사동 식사역 클럽 아레나 폭행 사건의 발단



우선 이 사건의 발단은 강남 유명 클럽중 하나인 클럽 아레나라는 곳에서 발생하게 됩니다. 아직 조사중이라 이렇다 저렇다 할 순 없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클럽 아레나에서 여러명이 한명을 집당폭행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


위의 사진에서 쓰러진 남자 즉 피해자는 여러명에 속했다고 합니다. 이 때 위의 사진 속 웃옷을 벗고 문신한 남성이 클럽 아레나 집단폭행을 말렸다고 하는데 이 과정에서 실랑이 혹은 폭행이 있었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 말리다가 맞았다는 것입니다.(가해자 주장입니다.)


 


그러다가 집단폭행(클럽 아레나) 가해자들과 이 문신한 남성이 싸우게 됐고 결국 집단폭행 일행은 도망갔지만 위의 쓰러진 남성은 문신한 남성에게 잡혀 폭행당하고 있는 것입니다. 좀 복잡하죠? 간단하게 말해 가해자가 곧 피해자고 피해자가 곧 가해자가 되는 셈이니 말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인터넷상으로 떠도는 이야기에 불과합니다.)



신사동 식사역 폭행 가해자 페이스북


이 사건(신사동 폭행)의 가해자 최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쌩판 모르는 사람 여러명이 한 사람 폭행하길래 이를 말리다가 폭행당했고 그래서 싸우다가 나머지는 도망갔고 한 사람을 잡아 폭했다는 것입니다. 

.


그리고 중요한 것은 "내가 안 말렸으면 처음에 맞던(클럽 아레나에서 집단폭행? 당했던) 사람이 맞아 죽었을 거다"라고 주장을 하고 있는 것이죠. 아무래도 정당방위를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거 이 사건이 좀 묘하게 됐습니다. 누리꾼들도 의견이 많이 나눠지는 것이 사실인데요. 아무리 그래도 너무 심하게 폭행했다.라는 의견과 무슨 소리냐 저 사람이 안 말렸으면 처음 집단폭행 당한 사람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일이다. 라는 의견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이 신사역 폭행 가해자로 지목 된 최씨는 30분만에 경찰에 체포되어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범행동기는 이미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고 이제 처분만 남은 상태인데.... 법적으로는 잘 모르겠지만 폭행 수준을 보니 거의 살인미수급인것 같은데..  



개인적인 생각은 집단폭행을 말리고 폭행을 당해서 싸웠을 때 도망갔다고 했는데 이 때 위의 쓰러진 사람을 잡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 뒀다면 좋게 마무리 될 수도 있었을텐데 좀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분에 못 이겨서(분노조절장애) 폭행을 했다고 해도 쓰러진 사람을.....이건 좀 아니라고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다시 말해 제앞만 했으면 문제가 없을텐데 저런식의 폭행은 정당화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정도 폭행이면 합의도 못할 것 같고 우선은 좀 지켜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