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이동현 목사 여고생과 성관계, 스타 목사 라이즈업 대표


이동현 목사 여고생과 성관계

스타목사이자 라이즈업 대표가...


아니 이건 또 무슨 일입니까? 스타 목사 이동현 목사가 미성년자를 그러니까 여고생을 협박해 성관계를 맺은 혐의를 모두 인정한다고 전했습니다. 후.. 이를 어떻게 받아 들여야 할까여?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스타 목사 이동현 목사 여고생에 성관계 강요 시인


이동현 목사, 아니 이동현 라이즈업 대표의 기사를 보고 많은 분들이 믿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충격적이게도 이동현 목사는 모든 것을 인정하며 대표직 사퇴를 하였다고 합니다. 참고로 라이즈업은 개시교계 청소년 교육선단체입니다. 


후...이정도면 갈 때까지 간 것 같습니다. 이동현 목사는 활동단체 소속 고교생을 유인해 수 차례 강요에 의한 성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있었는데 사실로 드러난 것입니다.



이 사건이 처음 언론에 보도된 것은 피해자A씨에 의해서 였습니다. A씨는 현재 나이 28세로 11년전인 17세 여고생 시절에 무려 3년간 이동현 목사에게 관계를 강요당했다고 합니다. 처음이 어려워서 그렇지 이후에는 오히려 이를 빌미로 혹은 협박으로 관계를 지속했다고 하죠.



피해자 A씨가 이런 폭로를 한 배경에는 아직도 청소년을 상대로 설교를 하고 있는 이동현 목사에 의해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길까 염려스러웠다고 합니다. 

.


A씨의 말에 따르면 이동현 목사는 첫 관계 이 후 죄책감과 두려움에 힘들었는데 "그 어떤 여자애들도 자기가 이런 식으로 들이대면 자신을 좋아하게 되고 결국 관계를 맺게 됐을 것이다. 너의 잘못이 아니다" 라고 합니다. 후..... 욕이 나오지만 참겠습니다. 목사라는 사람이....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이동현 목사의 다음의 말입니다. 피해자 A씨가 연락을 끊자 어떻게든 설득해서 다시 관계를 맺었고 당시 가장 많이 했던 말은 "한국 사회에서 여자가 이런 식으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면 네 인생은 망한다" "너 나랑 이래 놓고 이제 시집 어떻게 갈래?" 라고 합니다.



다음의 이동현 말은 차마 못 쓰겠습니다. 한 번 읽어 보시죠. 일달 여고생과의 관계를 인정했지만 정말로 위와 같은 말을 했다는 사실을 인정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정말 사실이라면 대표직 사직으로 끝날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이정도면 협박 및 X폭행에 해당될 수도 있지 않을까여? 가장 충격적인 사실은 피해자 A씨의 어머니가 이 사실을 알고 이동현 목사에게 항의를 하여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는 각서를 두 번이나 썼다는 것입니다. 각서고 뭐고 피해자 A양의 부모님은 도대체 왜!!! 이렇게 처리했을까여? 자신의 딸이 피해를 입은 것인데 각서받고 끝냈다??? 이해가 안갑니다.



이동현 목사 여고생 성관계 사건 정리



차마 제 입으로 말하기도 그렇습니다. 읽어보십시요. 이동현 목사 결혼 여부는 알 수 없었지만 만약 이동현 목사 결혼을 했다면 이동현 목사 부인이나 가족은 또 앞으로 어떻게 살까 걱정이 됩니다. 도대체 목사라는 사람이 '사탄'을 운운하며 여고생과........



이동현 대표는 묵묵부답으로 있다 파문이 커지자 “사역 초기 젊은 시절 실수한 것이 맞다”며 “모든 것을 깨끗하게 인정한다는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자신이 범한 과오??실수??가 맞다는 것이죠. 그리고 이동현 목사 동생 이동호 라이즈업 사무총장에게 모든 것을 맡기고 모두 내려놓겠다고 하였습니다.

.


현재 사법기관에선 이 사건의 공소시효는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지만 아직까지 피해자 A씨의 고소나 고발은 접수 된 상태가 아니라고 합니다. 왜 아직까지 안했을까여? 이 사건 그냥 단순히 합의로 끝날 것 같다는 것은 저만의 생각일까여? 피해자 A씨의 말대로 합의가 아닌 또다른 피해자를 막기위해 엄중한 법적처벌이 필요해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