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NC 투수 승부조작 국가대표 26세 이재학??


NC 투수 국가대표 승부조작

다승20위 안, 26세 이재학?


프로야구가 출범 위후 최대위기를 맞고있습니다. 어린아이들도 보는데 승부조작이라는 어두운면이 점점 드러나고 있습니다. 벌써 세 명째인데 충격적인 사실이 알려 졌습니다. 이번엔 국가대표 출신 투수가 연루됐다고 합니다.



경찰,검찰에서 대대적으로 프로야구 승부조작을 수사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이태양,문우람,유창식 선수가 조사를 받았고 혐의를 인정한 선수도 있고 아닌 선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가운데 경찰에서 국가대표 출신 투수 A씨를 조만간 소환 조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국가대표 투수라니 정말 충격적입니다. 도대체 프로야구 승부조작의 끝은 어디일까여? 선배들이 잘 닦아 온 길을 어떻게 이리 망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NC 투수 승부조작 국가대표라고?



경찰에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국가대표 투수 승부조작 혐의를 받고 있는 선수를 소환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일정이 잡힌 것은 아닙니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올시즌 다승 20위 안에 드는 유망주로 나이는 26세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유창식 승부조작 자진신고한 사건이 있었는데 A씨 역시 유창식 선수와 같이 2014년에 같은 수법을 써서 승부조작을 했다고 경찰에서는 추정하고 있습니다. 

.


그러니까 1회초에서 볼넷을 주었다는 것이겠죠. 여기까지가 기사 전문인데 커뮤니티를 통해서 이상한 말이 떠돌고 있습니다.



이재학,김태군,정대현,양의지, 양의지 형 승부조작에 가담했다고?



브로커 현역 프로선수 친형??


프로야구 승부조작 파문이 계속해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일명 찌라시들이 여기저기 SNS통해서 퍼지고 있는 중입니다. 그 중 NC 이재한 김태군 승부조작은 거의 기정사실화 되고 있죠. 이재학 김태군은 왜 이런 구설에 오른 것일까여?



우선 기사에 언급 된 내용을 보면 다승 20위야 그렇다고 치고 나이 26세.... 그래서 제가 직접찾아봤는데. NC 이재학 선수는 1990년 10월생입니다. 나이 자체만으로도 27세이며 만으로도 25세입니다. 26세가 아니란 말입니다. 물론 기자가 착각하여 만 나이를 단지 -1해서 26세라고 했을 가능성도 있지만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합니다.



김태군 선수는 같은 배터리로서 이재학 선수와 엮어서 따라온 것 같은데 정확한 이유는 알 순 없습니다. 다만 뉴스화면 당시 그 포수가 김태군선수가 아닌가 하는 추측일 뿐이죠. 

.


정대현,양의지, 양의지 형 대한 부분도 단순히 누리꾼들의 추측성 글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양의지 선수와 양의지 형은 도대체 어디서부터 나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프로야구 승부조작 찌라시


위의 사진은 현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퍼지고 있는 일명 KBO 프로야구 승부조작 리스스 찌라시 입니다. 어디서부터 이 사진이 만들어 졌는지 모르겠지만 경찰에서도 아직까지 단지 조사 중이라고 하였습니다.



경찰이 했던 말입니다. 의혹이 있는 선수가 한 명 있어서 소환해 얘기를 좀 들어보려고 합니다. 단지 이 뿐입니다. 얘기를 좀 들어보려고한다. 의혹이 있는... 무슨 말인지 모릅니까? 단지 짐작만 할 뿐이라는 것입니다.



상황이 이러한데도 아직도 분불명한 사실을 마치 사실인냥 퍼트리고 있는 네티즌들이 있습니다. 물론 100% 승부조작 선수가 아니라는 것은 아닙니다만 아직 조상이라는 말을 하고 싶을 뿐입니다. 루머만 돌았다가 결과적으로 아니라면 훼손된 이미지는 누군가 책임질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부디 우선은 조사를 차분히 지켜봐야 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