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이진욱 고소녀 사진, 뮤지컬배우 학원강사? 신상


이진욱 고소녀 무고혐의 

구속영장 기각


배우 이진욱 성폭행 혐의로 고소된 사실은 알고 계실겁니다. 이미 대중들에게 이진욱 고소인 A씨의 진술이 자주 번복되어 신빙성을 잃었고 본인 또한 인정을 하였습니다. 오늘 이진욱 고소녀에 대한 구속영장 심리가 열렸습니다.



결과는 어떻게 나왔을까여? 네! 그렇습니다. 이진욱 고소녀 무고혐의에 대해 구속영장이 기각됐습니다.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던 여론을 무시한채 법원에서 이와 같은 판결을 내린 것이죠. 이에 현재 누리꾼들은 재판판결에 대해 곱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재판에서 판사는 증거자료와 범죄혐의 소명 정도를 비추어 볼 때, 현 단계에서 구속 사유와 필요성을 인정하기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도주의 우려가 없다는 것이죠.



하지만 네티즌들은 무려 네 번의 조사에서 수차례나 진술을 번복하여 국민들에게 혼란을 주었고 있지도 않은 사실로 배우 이진욱에게 더 큰 피해 줬다는 이유로 구속영장을 받아 들여지기 원했습니다. 검찰에서도 이를 근거로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이죠.



이진욱 고소녀(고소인) 얼굴 사진



이진욱 고소녀(고소인) 얼굴 노모 사진


이진욱 고소녀 얼굴 사진입니다. 비록 마스크를 모자를 쓰고 나와 자세히 얼굴을 볼 수 없지만 대충 얼굴크기를 보시면 아시겁니다. 연예인급 미모라는 것이죠. 오늘 처음으로 언론에 공개가 됐는데 이를 두고 '도대체 왜! 신상과 얼굴 사진을 공개하지 않냐!'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


그도 그럴것이 이미 수차례나 잦은 진술번복으로 혼동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자신의 이득을 목적으로 한 사람의 인생자체를 망가뜨렸을 수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 마디로 괴씸하다는 것이죠.



이진욱 고소녀(고소인) 신상



현재까지 알려진 사실은 이진욱 고소녀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었다는 점입니다.(혹은 현재도 활동 할 수도 있음) 그리고 가족과 함께 학원 사업에도 관여하고 있다고도 하죠. 그러니까 이진욱 고소녀 학원강사라는 말도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는 어디까지나 추측일뿐 이진욱 고소인(고소녀) 이름 조차 알 수 없었습니다.



이보다 더 괴씸할 수가 없다고 생각되는데 영장도 기각하고 얼굴 및 신상도 공개하지 않고 법적으로 좀 문제가 있다는 것이 현재 여론의 향방입니다. 아 그리고 아시겠지만 구속영장과 처벌수위와는 별개입니다.



그러니까 구속영장이 기각됐다고해서 무고 및 처벌수위가 없거나 낮다는 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단지 구속(가두는 것)할 필요성을 못느꼈다는 것이 재판부의 판결입니다. 당연히 수사는 불구속으로 계속 진행 되는 것이죠.



그래도 손이 묶여 있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좀 개운?합니다. 그간 이진욱의 고통의 비하면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죠. 

.


신상보호에 관한 법리적은 해석을 제가 잘 모르지만 이 정도의 사회적 파장을 고려한다면 공개하는 것이 맞지 않나 아쉬운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진욱 고소녀(고소인) 무고죄가 유죄가 인정이 되면 10년 이하의 징역 15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 민사로 가서 손해배상까지 갈 수 있겠죠? 이진욱 측에서도 분명히 '무고는 큰 죄다'라고 하였으니 합의 없이 무조건 법적으로 해결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 사건을 선례로 다시는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이와 같은 피해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