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성로비 소속사 대표 강체추행 구속,27살 연예인 신씨 기획사 대표 이씨?


"옷 벗어" 옷벗게한 소속사대표 

연예인 되려면 성로비 잘해야..


연예인이 되려면 성상납을 할 수 있어야 한다며 자신의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에게 옷을 벗긴 연예기획사 대표가 검찰에 구속됐다고 합니다. 소문만 무성했던 연예인 성로비가 언론에 공개 된 것이죠. 관련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검찰에 따르면 연예기획사 대표 38세 이씨는 지난 4월에 연습생 A씨를 자신의 방으로 불러 50분간 설교를 하였다고 합니다. 설교내용이 참 웃긴데 A씨에게 멘탈이 약하다며 남 앞에서 벗을 수 있어야 한다고 했답니다. 한 마디로 성로비도 해야한다고 했던 것이죠.


그래서 결국 '옷 벗어'라고 강요를 하였다고 합니다. 명분은 연예인이라면 성상납도 할 수 있어야 한다는 말도 안되는 것이였죠. (물론 아직까지 혐의입니다.) 



강요와 반 협박에 못이긴 피해자 A씨는 결국 옷을 벗었다고 합니다. 스스로 벗은게 아니고 38살 기획사 대표가 옷 벗게 한 것이죠.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당시 범행 현장(소속사 대표 방)에는 이미 데뷔한 27세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그룹 신씨가 있었다는 점입니다.



27살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그룹 신씨는 소속사 대표의 말에 동조하여 옷을 벗고 침대에 눕는 등 범행을 방조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말로만 듣던 이러한 일이 실제로 발생되어 많은 분들이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피해자의 신고를 받은 경찰은 이들을 강제추행과 성폭력범죄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검찰에 송치하였다고 합니다. 

.


검찰에서는 신체접촉이 없었던 것으로 보고  27살 여가수 신씨와 38살 기획사 대표에 대해 강요죄 등을 적용, 구속영장을 청구했고 법원은 소속사 대표 이씨 영장을 발부하고 가수 신씨 영장은 기각했다고 합니다.



27살 연예인 걸그룹 아이돌그룹 여가수 신씨 누굴까?



현재 일명 네티즌수사대에서 찾고 있지만 소속사 대표 이씨는 수 많은 소속사 중 작은규모의 회사인지 아직까지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나올수도 있지만...) 


사건 정황을 보아 피해자 A씨에게 옷을 벗게하는 강요죄가 성립한다고 보이는데 죄질이 매우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27살 여가수 신씨에 대해서도 아직까지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하지만 법원에서 불구속으로 처리하였으니 조만간 조사를 받으러 출두할테니 그때 언론에 공개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연예인들의 성로비는 어제 오늘 문제만이 아니였습니다. 피해자 A씨는 연습생인 것으로 보아 나이도 어릴 것 같은데 참 안타깝습니다.



더군나나 소속사 대표 이씨는 과거에도 이러한 강체추행 등 (더 심한 짓도 했음) ㅅ수사를 받은 전력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 불구하고 계속해서 소속사를 운영해 왔고 피해자가 생긴 것입니다. 경찰에서 다른 피해자들이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하니 조만간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 우선은 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