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1대100 김준현 "5000만원 상금 이번엔 반드시..." 일대백 김준현 몸매 몸무게 아내 부인 오정주 아버지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개그맨이자 방송인 김준현씨의 1대100 출연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과거 일대백 김준현은 아쉽게 9단계에서 쓴 맛을 본 경험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준비를 철저히 하였다고 하여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대100 김준현 의 이번 출연은 단독으로 준비 된 만큼 치열 할 듯 보이는데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상식과 지식이 많기로 소문난 김준현 씨가 1대100 퀴즈프로그램에 출연 하여 상금 5000만원에 도전했습니다. 과거의 실패를 이번에는 만회 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해 지는데요..

우선 김준현씨는 이 날 방송에서 감기에는 삼겹살, 장염에는 막걸리로 치료를 한다고 하여 웃음을 자아 냈습니다. 그래도 뭐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이 따로 있다는 것은 부러운 것이죠. 또한 김준현 아내 오정주 씨에 대해서도 언급하였는데요. 오정주 씨는 김준현 다이어트를 심하게 반대 한다고 합니다. 이유를 보니 사주풀이상 김준현 다이어트 하면 여자가 많이 붙는다고 하였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방송 하는 내내 아내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서로서로 힘을 주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김준현 이모 저모 준비했습니다.



김준현 몸매 몸무게 아내 오정주 아버지



김준현 씨는 개그맨,음악,아나운서 같은 발음, 등 상당히 많은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다소 뚱뚱한? 몸매에 비해 운동신경도 굉장하다는 후문입니다. 또한 지식까지... 그야 말로 만능 방송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김준현 아버지 김상근 씨는 KBS 고위간부로 알려져 있는데요.(현재는 교수) 이러한 가정 환경으로 인성과 지성을 모두 갖출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김준현 아내 오정주 씨는 자세한 사항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김준현 후배이며 4살 연하 라고 합니다. 서로 말이 잘 통하고 김준현씨의 말, 투정 등을 잘 받아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6년이라는 연애생활 끝에 서로에 대한 신뢰로 결혼한 성공한 케이스입니다.



김준현 나이 35세 1980년생 

김준현 아내 오정주 나이 31세 

김준현 학력 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철학과 

김준현 아버지 김상근

김준현 소속사 JD브로스

 


개그맨은 사람을 웃기는 직업이지만 선후배가 관계가 명확하고 경쟁이 워낙 치열해 스트레스가 많기로 알려졌습니다. 김준현씨도 한 때 방송에 나와 이와 같은 고충을 밝혀 왔는데요. 현재의 김준현씨가 있기 까지 많은 고비가 있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일대백 김준현씨의 상금 5000만원 획득 여부튼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김준현씨의 좋은 활동 부탁드리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