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화장대를 부탁해 지나 "가수 지나의 마스크 관리법 마지막 게스트?..."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화장대를 부탁해' 란 프로그램 아시나요? 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데요. 주로 여성분들의 미용방법에 중점을 두고 방송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화장대를 부탁해 지나 씨가 출연하여 자신만의 마스크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는는데요. 섹시미와 함께 피부미인으로 소문난 지나씨의 어떤 모습을 보였을까여?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화장대를 부탁해 마지막편(12회)을 맞이 하여 지난 방송에서 화제를 불러 왔던 지나 씨가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지난 방송에서는 자신만의 노하우로 피부관리 법을 공개했는데요..

마지막회 게스트로 출연하여 MC들 간의 메이크업 대결이 펼쳐 졌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일명 지나 향수로 많은 여성분들의 공감하였다고 알려졌는데 오늘은 또 어떤 모습일지 방송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화장대를 부탁해 마지막편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기존의 방송 컨셉과는 달리 게스트들이 직접 모델과 아티스트로 참가하게 되는 점입니다.



지나씨 뿐만아니라 한채영과 아이비는 일명 뷰티고수로 불리울 만큼 알려졌는데요.



그래서 방송 전 부터 서로간의 자존심 싸움이 치열했다는 후문이 들려오기도 했습니다.



그나저니 지나씨를 방송을 통해 본지가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 좋아보였습니다. 지나 근황이 궁금했는데 현재 화보도 찍고 바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화장대를 부탁해는 주로 여성들이 많이 보는 편이지만 여성들의 이런 뷰티법을 남성분들이 관심을 가지면 아무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음시즌이 확정이 난 상태가 아니여서 이번 마지막편이 아쉬움이 좀 남습니다. 아무튼 가수 지나씨와 나머지 MC분들의 향후 활동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지나 영상 하나 준비 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