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배우 태항호 씨를 아시나요? 이름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얼굴만 보면 아! 이분 하시는 분들 많을 것 입니다. 그 만큼 씬스틸러로써 존재감이 있는 배우라고 알려졌습니다. 라디오스타 태항호 씨가 출연하여 반전이 가득찬 모습을 보여 주었는데요. 관련 소식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태항호 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겉모습?과는 다른 귀요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MC와 게스트들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인데요..

오늘 라디오스타에서는 끼와 흥이 많은 스타들이 총출동하였지만 단연 태항호씨가 압권이었습니다. 정말 상상하지 못 할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죠.



사실 태항호씨는 연극배우 출신입니다. 연극배우 출신치고 연기 못하는 사람이 없다고 생각 되는데요. 태항호씨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드라마 피노키오,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신스틸러로써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배역을 맡아서 하였죠. 연기 또한 굉장하였습니다. 연극에서의 탄탄한 기본기로 시청들에게 공감을 안겨주었죠.



그런 태항호씨가 보여준 걸그룹 여자친구의 오늘부터 우리는 댄스는 정말 충격적이였습니다.ㅎㅎ 어쩜 저렇게 귀여울 수 있을지 시청자분들께서도 느끼셨을 것입니다.



이면에는 많은 노력이 있었을 거라 짐작이 되는데요. 대부분의 연극배우 들이 그러하듯 태항호 역시 돈이 없던시절 에피소드로 돈없이 고기먹기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눈물나는 이야기 였죠.



또한 조인성, 이광수, 이성경 등과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에피소드를 들려주었습니다. 특히 조인성 씨와의 첫만남 매너에 감동을 받았다고 했죠. 



태항호 나이 32세 1983년생

태항호 소속사 정현엔터테인먼트



제가 감히 예측하는데 앞으로 이 분 영화나 방송에서 정말 자주 뵐 분 같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 만큼 톱스타로써의 자질이 충분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자신만의 개성과 끼를 잘 살리셔서 앞으로 좋은 활동 보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태항호 영상 준비했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