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목요일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해피투게더, 오늘은 그렇고 그런 사이 특집으로 방송이 되었습니다. 바로 절친 특집이었는데요. MC그리(김구라 아들),신동우 씨가 출연하여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해피투게더 신동우 는 이수민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인기를 실감했는데요.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하니 이수민과 함께 진행을 맡고 있지만 초딩대통령이라고 불리울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수민 과는 좀 다른 입장인 보니 신동우 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해투3 신동우 는 이수민 인기가 신경이 쓰이긴 한다라고 밝혔는데요. 하지만 질투는 아니고 오히려 긍정적인 영향을 받게 해주어 고맙다고 하였습니다. 뭐.. 끝내 사실 마음 고생 좀 했다고 하였지만 방송 컨셉 이었던 것 같았습니다.



이어 해피투게더 신동우는 이수민이 애교를 부릴때마다 귀엽게 느껴진다고 밝히며 얼굴이 붉어 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상한 기류가 느껴졌는데요. 한 때? 신동우 이수민 호감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ㅎㅎ



하지만 이에 신동우 절친 MC그리(김동현 김구라 아들)은 보니 신동우 하니 이수민 는 단지 비즈니스 관례라며 방송 중에만 친하다는 말을 하여 웃음을 주었습니다.



당차고 개성있게 MC를 보는 이수민 옆에서 신동우는 자신만의 장점으로 이수민과 호흡하며 방송을 잘 이끌어 간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사실 신동우는 아역 시절부터 배우로 활약하였습니다.



신동우 연기 목록을 보면 정말 많습니다. 제빵왕 김탁구, 일지매 등 많죠. 최근 방송진행을 하고 있지만 한림예술고등학교에서 연기를 공부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탄탄한 기본기를 쌓아서 대배우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배우 중 하나입니다.



신동우 나이 17세(만) 1998년생 

신동우 키 173cm

신동우 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신동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ellter1125/



오늘 해피3 신동우 개인기에서 부터 입담까지 나날이 애드리브까지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톡톡 튀는 이수민씨와는 달리 신동우는 차분함과 같은 다른 매력이 분명히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최근 신동우는 대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방송과 연기 그리고 공부까지.. 정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열심히 하는 만큼 충분히 보상이 있을 것 입니다.



신동우 아역 시절부터 여기까지 올라기 까지 그간의 신동우 아버지가 뒤에서 많은 격려와 응원을 해주었다고 알려졌는데요. 가족의 응원이야 말로 그에게 가장 큰힘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아직 배우로써 새로운 배역에 대해 언급된 바 없지만 조만간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으로의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