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연예인 이민지 미스코리아 나이 근황 및 프로필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한 때 미스코리아 진으로 화제를 몰고 왔던 이민지 씨의 최근 근황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연예인 지망생 이민지로써 연기를 준비를 하는 듯 보이는데요. 열심히 화보 촬영을 하는 모습을 보이시다 최근에는 좀 뜸하신데요. 이민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근 근황을 살펴 보겠습니다.



2015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경기 대표 이민지가 '진'을 수상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후 방송활동 보다는 화보촬영등 방송 외적인 활동에 더 치중하는 모습을 보여 왔습니다. 사실 이민지는 음악, 노래 성악 에 관심이 많아서 준비중으로 알려 졌는데요. 최근 트렌드인 배우수업도 받고 있는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한밤의 TV연예,겟 잇 뷰티 이민지 출연하여 화제를 몰고 왔는데 왜! 다음 행보가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 소속사도 없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소속사측에서 많은 접촉이 있을 것 같은데 이민지 양이 고르시고 계신지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안 이민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ndyminzy)을 통하여 근황을 전하고 있는데요. 잘 쉬고 계신 듯 보이네요.



쉬시는 와중에도 엄홍길 씨와 네팔로 봉사활동을 가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따듯한 마음씨를 가진 미인입니다.



또한 이민지 주변 지인들은 이민지양의 긍정적인 기운을 많이 받는 다고 하는데 그 만큼 '함께'하는 삶은 지향하는 듯 보입니다.



이민지 나이 24세 1991년생 

이민지 키 172cm

이민지 몸무게 50.8kg

이민지 몸매 34-25-36



연예인 비지니스 사업에 있어서 캐스팅 하는 분들이 왜 이민지 씨를 가만히 두고 있는지 정말 의아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나 가수들도 많은데 말이죠.



아..그리고 혹시나해서 말씀 드리지만 연예인 성매매 이민지 라는 검색어는 미스코리아 이민지씨도 아닙니다. 전혀 다른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영화배우 이민지 씨도 아닙니다. 자신의 트위터에 이와 같은 사실을 밝히며 다소 당혹스러워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을 근황을 종종 전하지만 더 많은 분들이 방송을 통해 보고 싶어 하고 있습니다. 아마 열심히 연예활동 준비를 하고 계실 거란 생각이 드는데요.(아니면 음악 ,노래 성악 공부를 하시고 계시거나.) 앞으로의 활동 지켜보며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