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CJ 장남 이선호 클라라 사촌 이래나 결혼 " 이재현 건강상태가.."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이재현 CJ그룹 회장 장남 이선호 이래나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이래나 예일대 대학생으로 공부중인 엄친딸로 유명한데요. 이래나 나이 22살로 좀 일찍 하는 것 같습니다. 한편 이래나클라라 사촌으로도 유명세를 탔는데요. 이제 재벌가의 맏며드리가 되었네요.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영재들만 간다는 예일대에 재학 중인 이래나 씨는 그룹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 씨의 외동딸이자 방송인 클라라의 사촌으로도 유명합니다. 정말 말 그대로 엄친딸이네요..

CJ그룹에 따르면 이선호 이래나 두 사람은4월 중 서울에서 가족식사 형식으로 결혼을 올린다고 합니다. 장남의 결혼인데 좀 조촐한 듯 싶은데요. 아마 현재 신장이식수술 부작용으로 구속집행정지 상태에서 서울대병원에서 입원중인 이재현 회장에 대한 사회적인 이슈가 문제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선호 이래나 결혼 식에 이재현 회장은 불참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혹시 건강상태의 회복이 더디지 않나 좀 걱정이 되는군요.



현재 이선호씨는 CJ제일제당 과장으로 근무 중인데요. 이래나 와 결혼 후 미국으로 건너가 공부를 더 할 생각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2년여간 교제를 해온것으로 알려 졌으며 이재현 회장이 빨리 가정을 꾸미라고 권했다는 후문이 있는데요. 혹시 이재현 건강상태가 나빠진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생기는 군요.



이재현 회장은 현재 신장이식 거부반응 등으로 불안정한 상태로 알려졌는데요. 설상가상으로 최근 신경근육계 유전병도 더 악화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합니다.



코리아나 이용규 딸 클라라 사촌 이래나 는 누구?


1년에 많아야 고작 2~3명의 한국 학생들만이 진학한다는 그 들어가기 어렵다는 예인대에 당당히 합격하여 최고의 인재로 알려진 이나래 씨의 아버지는 '손에 손잡고' 코리아나의 이용규 입니다. 또한 클라라가 사촌언니이죠. 공부뿐만아니라 스키,펜싱 등 못하는 운동이 없다고 합니다. 이나래 나이 22세입니다.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홀로 독립해 여기까지 온 정말 당찬 소녀입니다.(참고로 이래나 남편 이선호 나이는 26세 입니다.)



(이용규 딸 이래나 예일대 합격)


(CJ그룹 이재현 회장 아들 장남 이선호)

따듯한 봄날 이선호 이래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지만 아버지 이재현 회장의 건강상태 때문에 좀 걱정도 할 듯 합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으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선택한 만큼 두사람의 앞으로의 행복한 가정을 꾸몄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