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장다운 한으뜸 열애 "결혼 전제로?..."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웃찾사에서 맹활약중인 장다운 한으뜸 열애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1년 넘게 예쁘게 만남을 이어 오고 있다며 공식발표를 했는데요. 같은 코너에서 활동하면서 사랑이 싹트인 것으로 짐작 됩니다. 봄이 성큼 다가오니 이러한 열애설이 더욱 많아 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한으뜸 정다운 열애 소식은 이미 주변 지인들에게는 알려진 사실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현재 웃찾사(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흔한남매라는 코너에서 같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의 남매사이가 현실에서는 연인 사이가 된 것입니다. 흔한남매란 코너는 철부지 동생 장다운 을 구박하며 시비를 걸지만 속마음은 오빠로써 아껴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그런 코너입니다.



흔한남매서 밀고 당기는 모습이 실제로도 그러 할 것 같은데요. 연인관계에서의 모습을 어떨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으르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한으뜸 장다운 열애 소식으로 웃찾사에서만 (강재준 이은형),(김민기 홍윤화) 세 번째 커플이 탄생이 되었군요.



역시 드라마 든 영화 등 같이 작업을 하면 정이 생겨서 이러한 일들이 많아 지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장다운 한으뜸 공식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데 아마 서로의 연인을 존중하고 아껴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1년 째 만남이니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지에 대한 여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최근 개그프로그램이 하향세를 면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소식으로 조금이나마 이슈가 되어 다시 예전의 전성기 시절의 웃찾사의 모습으로 돌아 왔으면 합니다.



따듯한 봄날 한으뜸 장다운 열애 소식 정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방송이든 연인관계에서든 예쁘고 오래오래 만남 이어 갔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