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언타이틀 서정환 결혼 아내 여자친구는 누구?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따듯한 봄날입니다. 오늘 결혼 소식이 정말 많이 들리네요. 국내 최정상 그룹이였던 언타이틀 서정환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4월 결혼한다고 공식발표를 하였는데요. 1990년대 폭발적인 인기 듀오로 팬층이 두터웠는데요. 현재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가요계 지인에 따르면 서정환 4월 16일 결혼 소식을 알리며  1년 반 교제한 일반인 여자 친구와 혼례를 치룬다고 밝혔습니다..

서정환은 한 언론매체와의 직접적인 통화에서 여자친구와는 11년 알고 지냈으며 교제는 1년 반정도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청첩장을 돌리는 등 결혼식 준비로 한참 바쁘다고 합니다.



서정환 여자친구 는 예쁘며 착하고 한결 같다라고 밝히며 서정환 아내에 대한 사랑을 그대로 드러 냈습니다.




언타이틀 서정환, 서정환 아내는 누구?



서정환은 유건형 함께 듀오를 결정하여 언타이틀 이라는 그룹으로 가요계에 데뷔 합니다. 당시 싱어송라이터로 유명했었죠. 잘생긴 외모로 팬층도 상당히 두터웠습니다.'책임져', '날개', '떠나가지 마세요' 등 다수의 히트곡이 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4집을 끝으로 언타이틀 해체가 되었는데요. 그 때 당시 많은 팬분들이 아쉬워 했다고 합니다.



언타이틀 서정환 나이 37세 1978년생

언타이틀 서정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zuperoc/

언타이틀 서정환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junghwan.seo.5

언타이틀 서정환 트위터 https://twitter.com/zuperoc


그 후 서정환은 프로듀서와 작곡가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리고 올가을에는 솔로앨범 발표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후배 양성에도 기여를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한편 서정환 아내 여자친구 직업 나이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 지지 않았으니 '성'이 임씨라는 것과 서정환 아내 나이 32세로 알려졌습니다. 서정환 아내 직업에 대해서는 언급된적이 없는데요. 아마 예술계 쪽에서 활동하고 있지 않나 짐작해 봅니다. 서정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언타이틀 노래 한 곡 듣고 가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