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김희원 결혼 남편 몸매 임신 ? 남자친구 직업은?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미녀 개그우먼으로 유명한 김희원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2016년 들어 정말 많은 분들의 결혼소식이 들려오는데요. 또 하나의 품절녀가 탄생하였습니다. 올초 김희원 열애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한바 있는데요. 결혼을 좀 서두르시는거 같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최종병기 그녀 코너 출연하여 미녀 개그우먼 김희원으로 이름을 날렸었는데요. 결혼 소식이 들려 왔습니다. 개그우먼 3대 미녀 중 한 분이시기에 많은 분들이 관심이 뜨거운 상황입니다..

목소리도 굉장히 좋으시고 배우한다고 해도 괜찮을 것 같은 개그우먼이죠. 결혼 소식이 들려 오자 김희원 남편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알려진 바에 따르면 평범한 일반 회사원(수입차 영업사원)이라고 전해집니다. 두 사람은 작년 10월에 지인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온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불과 6개월만에 결혼 소식이 들리자 김희원 임신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뭐 이런것이 중요한 문제는 아니지만 말입니다.



김희원 혼전임신에 대한 정확한 기사는 없으니 애초에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온것으로 보아 사실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김희원 남자친구는 연세대를 졸업한 재원으로 훈남에다가 성격도 좋다고 알려졌습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직업은 강남 수입차 매장 영업사원으로 확인 되었습니다.(직위는 모릅니다.)



만나면서 신뢰하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전해지며 현재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합니다.



개그우먼 김희원 본명 김재성

개그우먼 김희원 나이 30세 1985년생 

개그우먼 김희원 키 163cm 개그우먼 김희원 몸무게 몸매 48kg 

개그우먼 김희원 소속사 A9미디어

참고로 김희원 유행어에는 "감독님 저 탑스타에요 나 이런거 못해~" 등이 있습니다. 따듯한 봄날 두 사람 결혼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가정 생활 이루었으면 합니다. 김희원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