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모노 김보희 "넌 언제나 근황 및 나이"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혹시 모노 '넌 언제나' 라는 곡 기억하시나요? 원조 꽃미남 밴드로 30~40대 분들께는 우상이었습니다. 당시 잘 생긴 외모로 엄청난 팬클럽은 물론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하며 실력과 인기 모두 인정 받은 그룹입니다. 오늘 슈가맨 모노 출연하여 그 동안의 근황과 슈가송 넌 언제나를 열창 하였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시죠.



슈가맨 모노는 김보희(보컬),박정원(베이스, 키보드),이홍래(피아노) 이루어진 그룹으로 많은 앨범을 발표 하지는 않았지만 임팩트가 강한 그룹이였습니다..

무슨 일이 있었는 지는 모르지만 어느 순간 방송 활동을 겪고 긴 시간 동안 슬럼프를 겪어 왔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래서 멤버 중 김보희씨는 2010년 초반에 쇼핑몰 CEO로 변신을 하였지만 크게 성공하지는 못했죠.



방송 전 부터 슈가맨 김이나씨는 모노의 출연으로 반가 웠는지 눈물을 보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슈가맨을 통하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많은 팬들이 환호 하였습니다.



와 진짜 아직까지 정말 너무너무 잘 생기셨네요. 관리도 잘하셔서 외모도 참 동안이십니다.




김보희 나이 43세,한때는 인기를 크게 끌었다가 많은 그룹들이 사라졌는데 모노도 그 중 하나 였습니다. 하지만 김보희씨는 결혼을 하고 딸까지 태어나면서 방황을 극복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넌 언제나’ 이후 ‘파라다이스’, ‘굿바이 애니’ 등 많은 곡을 히트시켰었는데 왜 긴 방황을 겪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최근에도 공연을 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이나씨 처럼 저도 너무나 감격스러운 무대였습니다. 모노 넌 언제나 들어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