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택시 한혜연 배윤정 "제롬 러브스토리 와 이효리 근황..." 배윤정 한혜연 결혼 남편 나이 집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매주 화요일이면 스타들이 출연하여 자신만의 매력과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tvN택시 가 방송 됩니다. 오늘 tvn 택시 배유정 한혜연 씨가 출연하여 그 간의 방송활동에 대한 에피소드와 쏀언니들의 사는 방법에 대하여 솔직하게 털어 놓았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이였을까여?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걸그룹 아이돌 안무가로 유명한 배윤정씨가 tvn택시에 출연하여 배윤정 남편 제롬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 하였습니다. 제롬씨 역시 가수로써 한 때 이름을 날렸는데요..

둘 사이의 티격태격 하는 모습이 영락없이 부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무가로써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힘들었던 시간을 언급하며 성공비법도 시청자들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배윤정은 VJ로 활동했던 제롬과 성실하고 솔직한 모습에 결혼까지 하였다고 밝히며 배윤정 제롬 프로포즈 에피소드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삼겹살을 먹다가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는데...달리 생각하면 로맨틱 한 것 같습니다.



한편 공효진,소지섭,임수정 등 톱스타들과의 황금인맥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는 자신의 집을 공개하며 싱글 라이프 잘 즐기고 있는 듯 보였습니다.



특히 한혜연은 절친으로 알려진 이효리 근황을 전했는데요. 이효리씨는 현재 제주도에서 소소하지만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한혜연 동거 한다는 말에 놀란 MC였지만 단순 해프닝이 었는데요. 스포일러라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배윤정 한혜연 이모저모 준비했습니다.


한혜연 결혼 남편 나이 집 인스타그램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씨의 연관검색어를 보면 한혜연 결혼 남편 이혼 등이 있는데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한혜연 씨는 지금 솔로입니다. 한혜연 나이 45세(예전 인터뷰 기사에서 계산하였습니다.) 요즘 대세인 솔로라이프를 즐기고 계신것으로 보입니다.



한혜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hy6588/


배윤정 나이 집 인스타그램



배윤정 나이 35세 1980년생 

배윤정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tchicksbyj/



택시 한혜연 배윤정 씨는 자신의 영역의 성공방법을 어떤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는다,한우물만 팠다 라고 밝히며 뜻이 있으면 반드시 길이 보인다고 하였습니다..

택시라는 프로그램은 종편에서 방송하기 때문에 공중파와는 다르게 보다 거침 없고 솔직하게 말을 하게 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늘 배우는 게 있다고 느낍니다. 오늘 역시 마찬가지 였습니다. 배윤정 한혜연 씨의 앞으로의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