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쿨 유리 출산 딸 이름은 사재숙? " 남편 사재석 감격 스럽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한 때 대한민국 가요계의 핵심 이었던 그룹 쿨 유리 씨가 둘째 딸을 출산했다고 합니다.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씨와 결혼 후 행복한 나날을 보내시고 있으 신것 같아 보기가 좋은데요. 오늘 출산 소식이 들려오자 많은 분들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고 계십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쿨 유리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이날 쿨 유리가 미국에서 둘째를 무사히 출산했다 밝히며 딸이라고 하였습니다. 이로써 쿨 유리 자식(아이)는 딸 두 명이 되었습니다..

아내가 출산을 하면 남편도 같이 힘이 드는데요.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씨는 SNS를 통하여 "jae.saWe are very excited about welcoming a new member of the family, Welcome to the Real World! Baile! #준칠이세상밖에나온날 #재순이랑많이닮은거같음 #쮸끼동생 #뚜끼쉬 #사재숙 #재숙이태어난날 " 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쿨 유리 씨에 대해 대견하고 대단하다며 사랑한다! 현옥아~~라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참고로 현옥이는 쿨 유리 본명 차현옥이라고 합니다.



쿨 유리씨도 첫째 딸 사리하 양의 동생이 생겨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쿨 유리 둘째 딸의 이름은 사재숙이라고 하는데 법적이름이 될 지는 아직 100% 모르겠습니다.



쿨 유리 딸 사재숙 양입니다. 아무래도 엄마 닮은 것 같습니다.



한편 이번 미국 LA에서의 출산으로 네티즌들은 쿨 유리 딸 남편 사재석 국적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2014년 골프선수 겸 사업가인 사재석씨와 결혼 하였는데요. 그리고 5개월 만에 첫째 딸 사리하 양을 출산하였는데요. 사재석씨의 국적과 쿨 유리 딸 국적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어서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성실하고 선한 모습에 반하여 쿨 유리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하는데 정말 사진으로 봐도 행복해 보입니다. 출산 후 사진을 보니 살이 좀 많이 빠지신 것 같습니다. 몸조리 잘하셔서 행복한 가정 지키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