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걸그룹 베이비복스 이희진 루머 찌라시 근황 " 공식입장은 아직..."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한국 가요계 크게 기여한 걸그룹 베이비복스 이희진 씨가 최근 불미스러운 일에 휩쌓였습니다. 이희진, 데뷔 19년차로 산전수전 다 겪어 왔을 그녀지만 이러한 루머 찌라시는 그녀를 많이 힘들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조만간 공식입장을 밝힐 것 같은데요. 이희진씨는 최근 어떻게 지내실까요? 이희진 근황 이 문득 궁금해 졌습니다.



가요계 활동을 줄이시고 최근 배우 이희진으로써 연기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닥터프로스트,라이더스에서 감초역활을 톡톡히 해주셨죠..

한 때 뮤지컬에 도전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었는데요. 그 당시 연기에 매력을 느끼어 당당하게 배우이희진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습니다. 또한 화보를 통하여 팬분들에게 찾아가고 있죠. 


 

특히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서는 1인2역의 연기에 도전을 하여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굉장히 어려웠을 텐데 연기에 대한 이희진씨의 열정을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최근 핫한 개그맨인 윤정수씨에 의해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진 이희진씨는 아버지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숙소생활을 하면서 성공한 케이스죠.



언젠가 인터뷰에서 다른 인생을 살아 보는게 즐겁다고 말했는데요. 배우,탤렌트 란 직업이 이희진씨에게 잘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희진 나이 36세(1979년생)으로 결혼소식이 들려 올 것도 같은데요. 아직까지 이렇다할 열애기사는 없는 것으로 압니다. 다만 이희진 이상형에 대해 배우 고수씨라고 언급하며 고수씨 처럼 눈이 맑은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연기에 대한 열정으로 열심히 배우고 있는 가운데 이희진 성매매 루머 찌라시는 정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희진 소속사 퍼즐엔터테인먼트에서 아직까지 공식입장이 없어서 팬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소속사 처럼 발 빠르고 강력한 대응이 필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떻게 이런 말도 안되는 악성루머가 익명성이 보장 되고 있지 않는 트위터나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에서 퍼질 수 있나 모르겠습니다. 현재 악성루머 당사자인 연예인들의 소속사에서 줄줄이 법적대응을 한다고 발표한 상태입니다. 이번 기회에 소속사측끼리 힘을 합쳐서 이런 증권가 찌라시에 관련자를 뿌리 뽑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