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황수정 루머 악성 찌라시 공식입장 " 무조건 선처없다."


안녕하세요. 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 하루 종일 연예인 성매매 리스트에 관한 악성루머가 퍼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연예인들이 공식입장을 통하여 법정 대응에 나섰습니다. 황수정 루머 찌라시에 대하여 이와 같은 입장을 밝히며 더 이상의 터무니 없는 루머의 확산은 선처 없을 것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하였습니다. 관련 소식 살펴 보겠습니다.



오늘 황수정 공식발표를 통하여 이런 루머는 매년 있어 왔던 일이였다고 말하며 황수정 루머 찌라시에 대한 강력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미 2013년도에 황수정 성매매 루머 찌라시에 대한 혐의를  벗은 적이 있습니다. 억울한 누명으로 당시 마음 고생이 심했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당시 유포자에 대한 처분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 있습니다 아마 선처 해주지 않았나 싶은데요.



이번 공식입장에서는 루머에 대해 터무니 없음을 밝히며 이미 경찰서에 직접 수사 의로를 하였다고 전했습니다. 오직했으면 더이상 참을 수 없다며 타협,협의는 없다며 강력한 의지를 내보였습니다.



이에 앞서 루머에 당사자인 연예인들의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혀 왔는데요. 이번 기회에 공동으로 힘을 합쳐서 대처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과거에 증권가를 중심으로 이런 악성루머가 은밀하게 퍼졌다면 최근에는 sns를 통하여 일단 퍼지면 정말 겉잡을 수 없을 정도가 되버리는 현상이 일어 납니다. 이미지를 먹고 사는 연예인들에게는 정말 치명적일 수도 있는 아주 심각한 범죄행위임을 말하고 싶습니다.



더욱 심각한 문제는 이러한 루머가 퍼지면서 터무니 없는 말들이 덧붙여져서 재생산 되는 점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리고 결과가 어떻게 되든 이미 각인이 될 위험도 있는 것입니다.



한 사람의 인생뿐만아니라 가족까지 겪을 정신적인 피해를 감안한다면 보다 강력한 처벌을 필요해 보이는데요. 정말 이번 기회에 대부분의 찌라시의 근원인 증권가에서 이러한 루머를 만들어 내는 사람들을 뿌리 뽑아야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