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오달수 채국희 열애"과거 양준혁 소개팅 상대??"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배우 오달수 채국희씨의 열애 사실이 밝혀졌습니다.새 해부터 여기저기서 열애설이 터지는군요. 오달수 채국희의 이번 열애설은 이미 영화나 연극계에서는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배우 채국희.. 저도 오늘 처음 알았는데요. 그 동안 많은 활동을 하셨군요. 열애소식과 배우 채국희씨의 대해 살펴보도록하죠. 


오늘(3일)한 언론사에 따르면 배우 오달수,채국희는 이미 오래된 연인사이라고 하였습니다. 근데 왜 오늘에서야 밝혔는지....궁금하군요. 평소 지인들과 함께 자연스럽게 만난다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언니가 바로 채시라씨였군요!! 채씨 연예인 누구하고 이목구비가 닮았는데...하고 가물가물 생각했는데 채시라 동생이었군요. 주로 뮤짘컬 연극쪽에서 활동하시다고 합니다.


.


필모그래피를 보는 중에 놀랐는데요.아니 채국희 책까지 쓰셨군요. 그것도 제가 읽었던....어디서 들어본 이름이라 생각했는데....아무튼 두사람은 지난 2008년 상영한 연극 '마리화나'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가졌다고 하네요.



채국희씨 관련에서 좀 찾아봤는데 위의 필모그래피 뿐만아니라 드라마 '왕과비''행복을 만들어드립니다''사랑하세요' KBS드라마시티 '아나그램' 등 그 동안 많은 작품을 하셨습니다.또한.

오달수 채국희씨는 2012년 영화 ‘도둑들’에 함께 출연하며 1000만 관객 돌파의 기쁨도 함께 누렸습니다.


▣ 채국희 배우가 된 까닭은?

책을 보면 그 사람을 안다고 책을 통하여 채국희씨는 자신의 인생사를 밝혔습니다. "봉사하는 삶을 살고자 대학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했고 우연한 기회에 대한항공 승무직에 합격하여, 



승무원으로 근무하다가, “시도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다”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배우가 되었다.채시라씨 뿐만아니라 그 말도 설명 못 할 '피'라는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편 채국희씨와 양준혁 선수?와의 인연도 화제가 되고있는데요.채국희씨의 형부인 김태욱(채시라 남편)에게 야구선수 양준혁을 소개받았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물론 소개만요..아무튼 오달수씨와는 다르게? 얼굴이 상당히 작으십니다. 두 분 열애 너무 축하드립니다. 좋은 만남 계속 이어가셨으면 하네요.채국희씨 영상이 하나 있어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