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영화 더 킹 역대급!!"정우성과 조인성이 만났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영화 '더 킹'의 캐스팅 소식입니다. 영화제작사 측에서 최근 배우 캐스팅에 사력을 다하고 있다고 했는데 결국 일을 냈습니다!.바로 정우성,조인성이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영화가 어떤 식으로 촬영 될 지 모르겠지만 캐스팅만큼은 정말 역대급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소식 보시죠~


얼마전 배우 조인성이 영화 '더 킹'에 출연한단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무려 7년만인데요. 조인성 소속사 관계자는 조인성이 한재림 감독의 신작 '더 킹'에 출연한다 밝혔습니다.영화 '더 킹' 은 어떤 영화일까여?


.

우선 한재림감독님께서 메가폰을 잡으셨군요. 한재림감독은 2013년 900만 관객을 넘긴 영화 '관상'을 연출하였었죠. 가수 애프터스쿨출신 '이주연'씨도 캐스팅되었군요.



한재림감독 영화 필모그래피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 '우아한 세계' 감독 하셨던 분이시네요.이 번 영화 '더 킹'도 뭔가 남자의 냄새의 나는데요. 오늘!! 정우성씨도 캐스팅 확정이 났다고 합니다. 정말 대박입니다. 



영화 '더 킹'은 불행한 어린 시절을 딛고 검사가 된 남자의 이야기를 담는다고 합니다.또한 검사가 된 후 좀 더 권력을 얻으려 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고 하네요.



웬지 배신도 발생할 것 같고 영화 '비열한 거리'의 조직폭력배로 연기하신 장면이 생각납니다.

조인성은 '쌍화점' 이후 7년 만에 영화 복귀작으로 선택한 만큼 스토리면에서는 나무랄대가 없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정우성까지.... 정우성은 조인성의 상사인 검사 역할을 맡는다고 합니다.  

 

.

조인성과 정우성, 빛나는 외모의 두 남자가 나쁜 놈과 더 나쁜 놈을 맡아 물고 물리는 관계를 어떻게 연기할지 궁금합니다. 한편 조인성 아내 역할로 논의 중이었던 임수정씨는  출연이 불발되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여주조연급으로는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주연씨는 그 동안에 드라마/영화 등에서 감초역활을 맡으면서 차근차근 연기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영화 '더 킹'은 올 중/하반기쯤 크랭크인 들어 간다고 합니다.여주인공이 캐스팅확정 나는대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영화 '비열한 거리'의 조인성씨의 인상적인 연기 장면 준비했습니다.보시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