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사람이 좋다 이애란 " 돈 다발에 앉아..."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이번 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2016년까지 기세를 이어갈 이애란씨가 출연하여 그동안의 숨겨진 인간적인 이야기를 공개 한다고 합니다.

이애란는 2015년 하반기에 "~~전해라" 라는 유행어로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오랜 무명시절의 아픔을 솔직하게 털어 놓겠다고 합니다.


MBC에 따르면 최근 '휴먼다큐-사람이 좋다'에 이애란이 출연했다고 합니다. '백세인생'을 통해 일약 화제의 스타로 떠오른 이애란은 '휴먼다큐-사람이 좋다'를 통해 힘겨운 삶 속에서도 끝내 포기할 수 없었던 가수의 꿈과 그녀를 다시 서게 만드는 소중한 가족 과 인생 이야기 등을 전했다고 하네요..


무명시절이 무려 25년!! 그 동안 이름 없는 가수였던 이애란은 나이 50이 넘어서야 무명의 설움을 한 방에 떨쳤습니다. 행사비는 이전보다 10배 이상 뛰어올라 빚도 갚았다고 합니다.



심장병을 앓던 어머니를 대신해 맏딸로 어머니의 역할을 하다가 오랜 무명생활 끝에 '백세 인생'을 만나 성공을 한 것이죠. 아버지는 올해 이애란의 성공을 보지 못하고 돌아가셨다고 하네요.이애란에게는 평생의 짐이 될 것 같다고 합니다.



거리를 가다 보면 학생들이 여러 명이 와서 잡고 ‘사진 찍어 주세요’ 하면 내가 떴구나 

한다는 이애란 그 동안의 고생이 이제는 보답 받았으면 합니다..


또한 최근에는 거의 차안에서 생활을 한다고 하는데 작은 체구지만 강단 하나는 자신 있다는 이애란! 건강챙기시면서 오래오래 좋은 노래 들려주셨으면 합니다. 이애란씨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