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KBS 드라마 장영실" 오늘 첫방! 대한,만세와함께"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대하드라마 최초의 과학 사극인 드라마 '장영실'이 드디어 오늘!!(1일) 첫 방을 합니다. 방송 전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는 가운데 오늘 첫방에는 특별출연으로 송일국(장영실)씨의 아들인 대한 만세 가 나온다고 하여 기대를 더 높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장영실'은 노비였던 장영실이 세종대왕을 만나 15세기 조선의 과학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발전시키기까지의 과정을 담았습니다.


.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 아빠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송일국이얼마전 하차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드라마 '장영실'에 몰입하기 위해서 인 듯 보입니다. 약 5년 만에 본업인 배우로 돌아온 송일국 그의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송일국은 사극에 강한 모습을 보여왔는데요. 특히 MBC ‘주몽’을 통해 사극특유의 캐릭터에 대한 연기를 인정받아 왔습니다. 그래서 이번 드라마 '장영실'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드라마 ‘장영실’은 ‘근초고왕’, ‘징비록’에서 뼈대가 굵은 김영조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집필은 이명희 작가가 맡았다고 합니다..


드라마 ‘장영실’의 연출을 맡은 김영조 PD는 “밤의 별들, 해와 달의 움직임 등 지금은 너무나 과학이 발달해서 우리가 당연하게 여기는 것들을 장영실이라는 위인을 통해 역사적인 맥락에서 다뤄보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송일국은 드라마 '장영실'의 캐릭터를 위해 틈틈이 과학공부에 매진하는가 하면, 전에 시도하지 않았던 색다른 액션연기도 공부했다고 합니다. 또한 오늘 방영 될 첫 방송에서는 송일국의 첫째와 막내인 대한 만세가 특별출연한다고 하니 더욱더 흥미롭습니다. 역사적인 인물을 캐릭터로 어떻게 소화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