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 추원도 너~~무 춥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나영석PD의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편이 드디어 오늘 첫 방을 합니다.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떠나기 전, 사전미팅인줄만 알고 제작진에게 속은 정상훈, 조정석, 정우 세 사람의 멘붕 현장이 낱낱이 공개된다고 하네요. 상당히 흥미로운데요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방영 될 여행지는 극한의 추위!! 바로 아이슬란드입니다. 출연자들은 출발하는 날이 당일이라는 것도 처음 듣게 됬고, 여행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큰 웃음을 불러왔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지난 11월 말 출국 당시, 여권만 손에 쥔 채 걱정 반 설렘 반의 모습으로 공항에 나타나 사진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첫방송에서의 관전포인트는 몰래카메라 였군요. 지난 시즌에도 그랬었는데.. 아무튼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는 무명 시절을 함께 보낸 친구들과 떠난 이들의 여행이 청춘에 대한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들 수 있겠네요. 또한 호흡도 척척! 웃음포인트도 놓칠 수 없구요.


.


보기만 해도 추원보이는 군요. 하지만 배낭 하나 달랑 메고 아름다운 대자연의 나라 아이슬란드 여행이라니.. 부럽기도 합니다.



방송에서는 한겨울 아이슬란드의 극한 추위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모습이 역시 프로답습니다.열흘 간의 여행을 떠난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오늘 드디어 그 베일을 벗습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합니다.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