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임현규 김단아 결혼" 김단아.와~진짜 단아하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UFC 웰터급 파이터 임현규와 방송인 겸 모델 김단아의 웨딩화보가 공개됐습니다.사실 저는 오늘 처음 김단아씨를 알게 되었는데요. 웃는 미소가 정말 단아하시네요. 역시 미인은 용기있는 사람, 강한 남자에 끌리는가 봅니다. 결혼은 내년 2월21일날에 한다고 하네요,임현규,김단아 결혼과 김단아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주)아이패밀리SC측에서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웨딩화보 공개와 함께 임현규,김단아의 결혼 배경에 대해 밝혔습니다. 임현규,김단아는 임현규의 소속팀(코리안 탑팀) 감독의 소개로 만나 서로 호감을 이어오다 항상 겸손하고 남을 배려 하는 모습에 반해 평생을 함께할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랑, 신부의 유쾌하고 발랄한 성격 덕분에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또한 틈날 때마다 서로의 사진을 모니터링 해주며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그럼 김단아씨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 모델,레이싱 걸 김단아 그녀는?


.



서치를 해보니 자료가 많치는 않군요.한국모델협회 워킹교사로 있고 방송인이며 본명은 김호진이라는 것 뿐..흔한 인터뷰 내용도 찾기 힘드네요~사진으로 대체 하겠습니다.


.



한가지 분명한 점은 투표사진을 올려 놓거나 좋은 행사 참여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임현규,김단아 두 분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김단아씨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