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국가대표 지동원 카라 강지영 언니 " 결혼! 국수 먹는 날"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특별한 인연에 관한 좋은 소식입니다. 태극전사 지동원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는 소식인데요. 

신부가 그룹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 친 언니라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운동선수들은 미인분들과 결혼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 질투가 나지만 축하드리고 싶네요. 자세한 사항 알아 보겠습니다.


현재 지동원 선수는 독일 분데스리가 아우크스부르크 공격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예비신부인 강지은은 걸그룹 카라 전 멤버 강지영의 친언니로 지동원선수 보다 두 살 연상입니다.


.

축구계 한 관계자는 “교제 기간은 길지 않았으나 두 사람이 서로 대하는 마음과 신뢰가 깊어 결혼에 뜻을 모았다. 양가 부모가 수락했고, 최근 상견례까지 마쳤다. 구체적인 결혼 날짜와 장소는 협의 중인 것으로 안다”고 전했습니다. 


▣ 지동원의 예비신부는 어떤 사람일까?



지동원 예비신부 강지은씨는 평범한 회사원 출신이라고 합니다. 과거 방송에 출연도 했었는데 동생인 강지영씨 못지 않은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합니다. 



지동원,강지은의 측근들은 강지은씨는 “가족 뿐 아니라 지인들도 잘 챙기고 맏 언니어서 그런지 책임강도 강하다"고 하였고"조용한 성격을 지닌 지동원에게 매우 알맞은 신부감”이라밝히기도 하였죠 


.

지동원 예비신부 강지은(가운데)


지동원은 예비 신부가 유명인의 가족이긴 하나 일반인이어서 매우 신중한 입장 일 것입니다.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아우크스부르크로 완전 이적 하였을 당시 좀처럼 골이 터지지 않았는데 이 때 강지은가 지동원을 만나 커다란 위로를 해줬고, 기댈 수 있는 그늘이 되었다고 하네요.



지동원 강지은 두 분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동원 선수가 가정을 꾸려서 보다 안정적으로 해외 운동생활을 잘 하시길 빕니다.지동원 선수의 강력한 골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