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XTM 타임아웃 이수근 " 도대체 어떤 예능이야?"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30)일 첫 방송되는 XTM '타임아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개그맨 이수근이 출연하여 다소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주로 남성 시청자들을 위한 방송인 XTM에서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수방사)와 함께 시청자들의 주목받는 예능 프로그램이 될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라는 영화의 한 대사로 시작하는 XTM의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이 오늘 방영 될 예정입니다. 알고보면 더 재밌는 아이템들이 총출동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 무엇보다도 이수근씨가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일종의 레이싱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고 하는데 멤버들끼리 내기를 걸고 레이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예능이 아닐까 합니다. 



XTM ‘타임아웃’은 이상민, 이수근, 은지원, 방송인 오현민, 카레이서 유경욱, 배우 송원석이 출연합니다.출연자들은 자신에게 주어진 이동수단을 가지고 주어진 시간이 제로가 되기 전에 최종 목적지에 가장 먼저 도착해야 합니다.



첫 촬영에서 XTM ‘타임아웃’의 이상민과 유경욱이 ‘더 벙커’스튜디오에서 옥신각신 하는 모습으로 시작됬다고 하는데 이수근이 등장하자 이상민은 격하게 환영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상민은 스튜디오에 앉아있는 유경욱을 보고 “네가 왜 여기 앉아있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합니다.이에 유경욱도 “형도 하는 거예요?”라고 되 받아 쳤다고 하네요.



유경욱은 “레이싱 프로그램 이다”라는 반응을 보였고, 이상민은 “예능”이라며 “너는 한 마디도 못 할거야”라고 말해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습니다.



한편 XTM '타임아웃'은 각각의 출연자들에게는 일정량의 시간이 부여되며, 승리를 위해 시간이 0이 되기 전에 다양한 이동수단으로 최종 목적지에 가장 먼저 도착해야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승리를 위해 눈치, 담합, 배신도 서슴지 않는 출연자들과 그 안에서 벌어지는 웃음들이 '타임아웃'의 포인트 같은데 웬지 무한도전 추격전이 생각나는군요. 이수근씨가 나오는 만큼 논란이 된 방송이지만 흥미롭긴 합니다. 한 번 챙겨 봐야 겠습니다. 관련 영상 준비했습니다.재미는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