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개리 또 하루 " 월요커플 송지효와 함께한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그룹 리쌍의 개리가 기습적으로 신곡을 발표합니다. 개리는 12월 31일 0시 신곡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신곡이 화제가 되고 특별한 이유는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 개코가 피쳐링으로 참여하기 때문입니다.연말을 맞이하여 좋은 곡으로 팬들에게 선물을 해준다고 하는데요.또한 '또 하루'곡  M/V에 송지효씨도 참여하게 되어 관심이 더 커지고 있습니다. 


개코 개리 두 사람은 알려진 대로 연예계 소문난 절친입니다. 2000년대 초반부터 무브먼트라는 팀에서 한 배를 탔고, 지금까지도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

개리가 이번에 신곡을 발표하면서 개코는 SNS에 '퇴근길은 우리 개형 앨범으로!!!'라고 홍보를 도왔고, 개코가 신곡을 발표하면 개리도 '#다이나믹듀오 #개꿀잼 #파이팅'식으로 홍보를 도왔습니다.



개리는 앞서 자신의 첫 번째 솔로 앨범 ‘2002’를 발표했었는데요.이번 앨범은 지난 2014년 1월 솔로 미니음반 ‘MR, GAE’의 발매 이후 약 1년 8개월 만입니다. 당시 '바람이나 좀 쐐'는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사랑받았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

한편 이벌 곡 '또 하루'에는 배우 송지효도 발벗고 나섰다고 합니다.바로 신곡 ‘또 하루’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자처했다고 합니다



개리 측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곡 ‘또 하루’는 희망을 전하는 가사를 담았다고합니다. 2015년 마지막 날 공개해서 2016년을 다시 활기차게 시작해보자는 응원을 전할 예정입니다.개리 '또 하루'의 티저영상 준비했습니다. 송지효 너무 예쁘게 나오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