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슈가맨 옥주현 이영현 " 역대급 빅매치!! 노래는?"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 방영 될 JTBC 예능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신년특집으로 역대급 대결이 펼쳐진다고 하여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인공은 최고의 뮤지컬 디바 옥주현 VS 크레이지 소울 디바 이영현이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역대급인데요. 여성 보컬계 레전드들의 심금을 울리는 무대를 펼쳐진다고 합니다. 

슈가맨 옥주현과 이영현은 정말 말이필요없는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입니다. 그런 그녀들이 한 무대에서 대결에 펼쳤다고 하니 기대가 정말 큽니다.



현재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옥주현은 시원한 가창력이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제가 실제로 옥주현씨의 뮤지컬을 본 적이 있는데 뼈 속까지 스며든다는 말이 정확할 것 같네요.


.

이영현은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이영현은 그 날의 컨디션에 따라 뭐랄까..음색이 좀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그래도 라이브로 부르신 '체념'이란 곡은 아직도 제가 종종 듣곤 합니다.



'슈가맨'은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시대를 풍미했다가 사라진 가수들을 찾아 나서는 프로그램인데요. 옥주현씨...이영현씨라니.. 아마 신년특집이어서 특별출연인가 봅니다. 두 분다 지금이 전성기기 시절과 비슷하게 왕성한 활동 보여주고 계십니다.



또한 슈가맨 옥주현 이영현씨 모두 MBC의 '복면가왕'이나'나는 가수다'에서 펼쳐진 무대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누구보다도 최고의 무대라고 생각합니다. 


.

위의 사진으로 만 보아도 정말 오늘 무대 기대 됩니다. 슈가맨 옥주현 이영현 두분의 역대급 만남!한 무대에서 다시 만나기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오늘 슈가맨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옥주현의 레전드 무대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