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이동휘 정호연 열애"스타일보니 천생연분이 따로없네."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연초부터 열애설이 여기저기 터지네요. 이동휘 정호연 열애설이 있었는데요. 공식입장을 통해 이동휘 정호열 열애설을 인정하셨습니다. 남자답게 이동휘 측에서 먼저 공식적으로 인정했습니다. 이동휘 열애 대상인 정호연씨와 관련소식 살펴보겠습니다.


요즘 대세 프로그램이죠? '응답하라 1988'에서 도롱뇽 역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이동휘 측이 오늘(6일)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동휘의 소속사 심엔터테인먼트 측은 "본인 확인 결과 이동휘와 정호연이 열애중인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정말 LTE급 인정입니다.



소속사 관계자 측은 "본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없으나 예쁘게 잘 만나고 있는게 사실"이라며 지켜봐 달라고 하였습니다.


▣ 이동휘 열애 정호연은 누굴까?


.

정호연은 2013년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출연 한적이 있습니다. 현직 모델로 늘씬한 몸매는 물론, 넘치는 끼로 최종 3위까지 올랐습니다.


 

여성속옷브랜드인 빅토리아 시크릿 꿈이었다던 정호연은 방송에서 방송 쪽 일도 괜찮을 것 같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현재 정호연은 또한 MBC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 데이즈', 온스타일 '하우투핏' 등을 통해 방송인으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이미 이동휘와 모델 정호연이 수개월 째 열애중이라고 하는데 정호연 이동휘 두 사람 모두 호탕한 성격으로 애정을 숨기지 않아, 영화·모델 업계에서는 열애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현재 이동휘는 tvN '응답하라 1988'에서 동룡 역을 맡아 인지도 급상승중인데 이런 열애설 밝히기 쉽지 않았을텐데 바로바로 인정하네요. 남자답습니다.



이미 이동휘와 정호연은 SNS(인스타그램)을 통해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었던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한편 정호연은 지난해 11월 '마녀사냥'에 출연해 데이트 비용의 분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나는 내가 조금 더 많이 냈던 것 같다"고 하였는데요. 대세 배우 이동휘가 이제는 내겠죠?ㅎㅎ



이동휘 정호연 열애는 무려 9살 차이 나는 열애입니다.....부럽습니다. 입는 옷 스타일이나 개성등을 보면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 이어가시길 빕니다. 정호연 영상 준비했습니다. 끼가 상당히 많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