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모델 김진경 천재노창 "과거 썸 타던 사이?"

안녕하세요.핫클릭이슈매거진입니다. 오늘 정호연 이동휘씨 열애가 확정 된 가운데 네티즌들에게 생소한 정호연양이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이에 따라 이미 과거에 이슈를 끌었던 모델 김진경 과 프로듀서겸 가수 천재노창의 관계가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왜 정호연양이 이슈가 되는 상황에서 모델 김진경과 천재노창의 관계가 이슈로 떠오르고 있을까여?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정호연씨가 실시간 검색어1위를 하면서 제 생각이지만 아무래도 기자들이 과거 천재노창이 정호연에게 보냈던 메시지에 주목한 모양입니다. 위 사진의 글 처럼 천재노창(본명 노창중)의 정호연에게 보냈던 메시지의 주인공인 모델 김진경씨는 누구일까여?



이미 방송 출연도 하셨던 직업은 모델입니다. 웹드라마 '옐로우'에서 주연도 하셨군요. 또한 과거 도전!슈퍼모델에 나오셔서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

천재노창은 지난 2015년 5월에 자신의 SNS에 "호연아 너 바쁠텐데 이런 식으로 연락해서 미안해. 어떻게 됐는지는 너도 가까운 사람이니 다 들었겠지. 정말 그 사건이 컸던 거니? 아니면 항상 우려해왔던 일이 일어나서 진경이가 힘들어하는 거니? 이제 뭐 돌릴 수도 없는 사이가 돼버렸는데"라는 글을 게시한 적이 있었습니다(지금은 삭제 된 상태입니다.)



이어 천재노창은 "다음에 그게 누가 됐건 내가 지켜야 할 부분은 아주 정확하게 지켜야 한단 생각이 들어서 물어보네"라며 "미안하다. 바쁠 텐데 밥 잘 챙겨 먹고 번외의 말이지만 모델 중에 네가 제일 멋지다. 답장 한 번만 줘. 행복하고 멋진 하루 보내고"라는 말로 글을 끝냈습니다.



당시 글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상황을 "천재노창과 모델 김진경이 사귀는 사이인데 다투었던지 헤어졌던지 연락이 안되서 천재노창이 모델 김진경의 지인이 정호연씨에게 메시지를 보낸거다!"

라고 추측하였습니다.


.

이에 대해 당시 천재노창 ,모델 김진경 소속사 모두 "알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궁금증이 좀 수그라 들었는데 오늘 재조명 된 것 입니다.



오늘(6일) 다시 한 번 재조명 되면서 천재노창 모델 김진경 측에서 입장을 밝힐지 아직까지는 모릅니다. 다만 많은 네티즌들이 다소 엉뚱한 방향으로 추측 할 수 도 있습니다.



이미 여기 포스팅에서는 밝힐 순 없지만 말도 안되는 추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입장이 발표 되는대로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김진경양 사진은 본인 인스타그램에서 퍼왔습니다. 모델 김진경 영상 준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