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복면가왕 팅커벨 피터팬 우비소녀 피사의사탑 에펠탑 과자집 암행어사 미스춘향


복면가왕 팝콘소녀 2연승 도전!

8명의 도전자 만만치 않다


지난 주 복면가왕 보셨나요?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정동하 씨를 누르고 새로운 여성 가왕이 탄생했습니다. 복면가왕 팝콘소녀인데 정말 소름이 돋는 엄청난 가창력으로 당당히 가왕에 자리에 올랐죠. 정체에 대한 소식들으셨나요?



찢어질 듯한 애절함으로


일단 지난주 팝콘소녀가 부른 프라이머리의 ‘씨스루’, 임재범의 ‘그대는 어디에’를 들으신 분들은 알 것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팝콘소녀 정체가 가수 알리라고 기정사실화 하고 있습니다.

.

.

제가 볼 때도 거의 확실하지만 워낙 복면가왕 프로그램 특성상 반전이 많아 아직까지는 지레 짐작해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온몸에 소름이 돋는 감동을 선사하여 정동하 5연승을 저지하고 가왕의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영혼을 적시는 목소리 팝콘 소녀


그래서 이번 주 방송될 복면가왕에서 2연승에 도전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되었죠. 가왕 의자에 앉자마자 오래 앉고 싶다는 열정을 나타내기도 했는데 들리는 후문에 따르면 도전자들이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새로운 가왕 자리를 노리는 8인은 가을을 맞이하여 달콤하면서도 애절한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죠. 자 그럼 이번 주 새로운 도전자에 대해 한 번 살펴보시죠.



첫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밀당 요정 팅커벨 VS 어른들은 몰라요 피터팬 이라고 합니다. 복면가왕 팅커벨은 노래 시작 전부터 엄청난 몸매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죠.


복면가왕 피터팬은 일단 나이는 좀 있으신 분 같은데 세월이 무색할 만큼 젊은 시절과 똑같은 목소리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혹시 이승환 씨가 아닐까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ㅎ) 마이크를 잡는 폼을 보면 이승철 씨라고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두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누가 밀었나 피사의 사탑 VS 복면가왕 파리의 연인 에펠탑 이라고 합니다. 복면가왕 피사의 사탑은 역시 나이 좀 있으신 분 같은데 공연을 관람한 사람의 말에 의하면 엄청난 가창력의 소유자라고 합니다.(스포는 하지 않겠습니다.)


복면가왕 에필탑에 대해서는 여기저기 말이 많은데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조용하지만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진 가수라는 후문이 있습니다. 얘기해 드리고 싶지만 혹시나 사실이라면 재미를 떨어뜨릴까봐 자제하겠습니다.



세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암행어사 출두요 VS 억울하옵니다 미스춘향 이라고 합니다. 이분들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아무런 정보를 얻지는 못했는데 암행어사 같은 경우는 국악인? 남상일치처럼 가수는 아니라는 말이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천하를 호령하는 목소리라고 나와있음)



네 번째 대결은 복면가왕 하늘에서 비가 내려와요 우비소녀 VS 먹지 말고 양보하세요 과자집 라고 합니다. 

.


과자집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우비소녀의 정체는 거의 확실하다고 하는데 말하고 싶지만 참겠습니다. 참고로 이 분들의 듀엣무대가 관객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받았다고 하니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절한 매력발산


일각에서는 이번 주 복면가왕은 김종서,김종서 등 내노라하는 가수분들이 나왔다는 말도 있는데 방송전까지는 아무도 모를 것 같습니다.


이 밖에도 이번 주 복면가왕은 빅스 켄, B1A4 신우, 슬리피 등이 심사위원으로 출연하여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번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복면가왕 가마니(카이 정기열)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정기열 씨는 잘생긴 외모로 인기가 많은데 그래서 뮤지컬계의 엑소라고 하죠.

.

.

비록 아쉽게 떨어졌지만 방송 이후 주가가 상당히 높아졌다고 하죠.(참고로 소속사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싶습니다.)



전쟁은 끝나지 않았다!


복면가왕 페이스북에 가보니 그룹 '포맨'의 신용재 씨가 출연한다고 하는데 만약 사실이라면 알리 아니, 팝콘소녀의 위기가 아닐까 합니다. 이번 주도 놓치면 안되겠습니다. 다같이 누가 출연할지 본방사수 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