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정준영 고소녀 동영상 여친 휴대폰 촬영 혐의로 피소


정준영 고소녀 동영상 촬영했다

성폭행혐의 아니다.


충격적인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으로 일요일 예능 황금시간대인 1박2일에서 활약 중인 정준영 씨가 여자 친구와의 관계 장면을 몰래 촬영한 혐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가수 정준영 몰카 혐의


평소 4차원적인 이미지로 누구도 예상치 못한 행동을 해 온 정준영 씨이기에 오늘 이와 같은 소식으로 많은 분들이 놀라면서도 "언젠가 한 번은 이런일이 있을 것 같았다"라는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


정준영 여자친구로 알려진 A 씨는 8월 초에 경찰에 정준영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당시 엄태웅 씨를 비롯해서 연예인들의 이와 같은 문제로 한 참 시끄러운 때였죠.



정준영 고소녀에 따르면 2016년 2월에 정준영 집에서 性관계를 가졌다고 하는데 이 때 정준영 씨가 자신의 신체 일부를 정준영 스마트폰으로 찍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자신도 모르게 몰래 정준영 휴대폰으로 동의없이 찍었다는 것이죠.(정준영 여친 주장입니다.) 그래서 정준영 씨가 경찰 조사를 받게 된 것입니다.



A씨(정준영 고소녀)가 촬영에 동의한 걸로 착각했다

해당 영상은 관계 직후 바로 지웠다.


정준영 씨는 경찰조사에서 동영상을 촬영한 사실은 인정했습니다. 다만 동의하에 아니, 동의한 걸로 착각했다고 진술했다고 하죠.

.


말이 좀 이상합니다. 차라리 동의를 했다면 한 것이지 동의를 했다고 착각했다? 만약 정준영 여자친구가 동의를 하지 않았다면 이는 명백히 법을 어기는 행동입니다.(정준형 성추행?)



아무튼 경찰에서는 사실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정준영 폰을 제출하라고 요구를 하였지만 정준영 씨 측에서는 스마트폰이 망가졌다 혹은 고장 났다며 이에 응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만약 정말 사실이라면 신속히 제출해서 자신의 결백함을 밝히는 것이 정준영 씨 입장에서도 좋을텐데 말입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하지만 정황이 어찌됐든 현재 정준영 고소녀는 입장을 바꿔 정준영 처벌 원치 않는다고 입장을 바꿨다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정준영 여자친구가 사귀고 있다가 정준영 씨가 헤어지자고 해서 이와 같은 일을 꾸몄다는 말을 하고 있는데 이는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이니 더이상의 정준영 루머 찌라시를 퍼트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늘 정준영 피소 사건 직 후 정준영은 뉴스기사에 본인 스스로 ㅋㅋ 내가?(정준영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제가 보기에도 정준영 씨는 결백하지 않나 싶습니다.(왠지 동의하에 촬영한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


아무튼 경찰에서는 현재 검찰에 정준영 기소 의견 송치를 하였다고 전했습니다. 검찰에서는 현재 기소 여부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죠. 정준영 검찰출두는 없을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정준영 소속사에서도 더이상의 추가 조사가 필요하지 않을 것 이라 판단하고 정준영 검찰출두는 없을 것이라는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


결과야 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번 사건도 정준영 무혐의 처분으로 일단락 될 것을 예상해 봅니다. 그나저나 이런 상태에서 주말 1박2일 방영이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정준영 1박2일 편집 모자이크 처리 되는게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은 이런류의 사건에서 남자연예인들은 늘 실명이 바로바로 공개가 된다는 점입니다. 사실여부도 없이 말이죠. 결과가 나오고 기사화되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여자 연예인들 같은 경우는 끝까지 공개가 안되는 일도 비일비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