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엑소 첸 종대 여자친구 전여친 사진 유출?


엑초 첸 종대 여친 여자친구

사진 유출? 진실은?


그룹 엑소 첸의 사생활 사진이 유출됐다고 합니다. 누가 왜! 무슨 의도로 그랬을까요? 현재 네티즌들과 엑소 팬들은 첸 여자친구가 아니라 단지 전 여친이라고 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선 관련 소식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사진 출처-뉴스기사에서 퍼왔습니다.)


최근 인스티즈,네이트판을 중심으로 "엑소 첸 종대 전여친이 빡쳐서 사진 유출"이란 제목의 글과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사진을 누가 유포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엑소 첸 본인은 당연히 아닐테고 종대 전여친이라고 추정되는 분이 유포한 것으로 추측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첸 전여친 친구가 했다는 말도 들려오고 아무튼 누가 유포했는지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익명으로 제보 된 사진 속 첸의 모습에는 백허그도 하고(첸 백허그) 영상 통화 캡처 사진에서 웃는 모습을 보아 적어도 친한 사이임을 알 수 있습니다.

.


따라서 이것이 엑소 첸 전여자친구 혹은 현재의 종대 여자친구라고 추정할 수 있는 자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친한 사이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아직까지 누가 왜! 무슨 의도로!!! 사진을 공개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엑소 첸의 동의없이 공개됐다면(그럴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이는 엄염히 법을 어기는 행동입니다.

.


며칠전 카이 크리스탈 방탈출카페 기억하시죠? 이 때도 사진 유출자가 공개적으로 사과를 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현재 어떻게 마무리 됐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관련 변호사가 검토중이라고 하는 것으로 보아 그냥 넘어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는 상황이죠.



이런 상황에서 엑소 첸 종대 사진 유출까지 일어났으니 연예인들의 사생활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개선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리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자라는 스타지만 이런 류의 사생활까지 침해당할 권리는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마 엑소 팬분들도 저랑 같은 마음일 것입니다.



엑소 첸 종대 전여친 여자친구 사진 사건 정황



이 사진과 글이 처음 올라 온 것은 2016년 9월 26일 새벽이라고 하는데 글을 보니 자신의 지인이 과거 아이돌(첸 종대)랑 사귀였는데 그걸 계속 나에게(글쓴이) 자랑해서 짜증난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게 답글에 누구냐 증거,인증을 해라라고 하자 결국 오늘 뉴스까지 뜬 사진을 올리게 된 것이라고 하죠. 생각할수록 어이가 없는게 사진이 올린 사람은 이것이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이라고 생각했을까요?



아니면 올리고 바로 지울생각이라 별 걱정을 하지 않았던 걸까요? 이유가 어찌됐든 현재 기사화까지 된 것으로 보아 그냥 넘어갈것 같지는 않는 상황입니다.

.


그리고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 점이 있는데 사진 속 남성분이 정말로 100% 엑소 첸 종대가 맞느냐하는 문제입니다.



뭐.... 확실히 비슷하고 혹은 똑같아 보이긴 하지만 얼마든지 닮은 사람은 많기 때문이죠. 이를 두고 일부에서 현재 갑론을박하면서 다투고 있는 중이기도 합니다.

.


첸 종대 사진이 맞든 아니든 이는 명백히 사생활 침해에 해당됩니다. 최근 지드래고,카이,크리스탈, 쿠시 등이 피해를 입고 있는데 그저 안타까울 뿐입니다.



도대체 언제까지 스타들은 이런 일로 괴로워해야 할까요? 이는 시민의식?과 관련 된 것 같은데 해외 같은 경우는 스타들의 이러한 사생활을 아에 관심조차 두고 있지 않는 나라가 많습니다. 그만큼 개인의 인권을 존중해 준다는 것이죠. 우리나라도 하루빨리 이런 문화가 자리잡았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