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에헤라디오 4연승

누가 저지할까?

지난주 복면가왕 보셨나요? 역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엄청난 무대였습니다. 이러다가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명성을 누르는 것은 아닐까요? 하지만! 이번 주 복면가왕 라인업이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미 파죽지세 기운으로 3연승에 성공하며 38대 가왕이 된 에헤라디오지만 이번만큼은 그 어느때보다 긴장해야 될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에헤라디오는 발라드, 록, 댄스곡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놀라움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주 복명가왕은 그 어느때보다 기대가 큰 상황입니다. 자 그럼 이번주 라인업 보시죠.



굉장희 방송에 익숙하고 무대에 익숙하신


복면가왕 첫 번째 대결은 '내가 스타 랍스타‘ vs '노량진 인어공주'라고 합니다. 왜 하필 노량진이란 닉네임을 썼을까요? 


노량진 하면 떠오르는 재수학원 출신일까요? 뭐 가면뒤의 정체는 아직 알 순 없지만 후문에 따르면 엄청난 목소리를 들려 주셨다고 합니다.



두 분 다 굉장히 오랫동안 음악을 해오신 분


두 번째 대결릉 '정의의 로빈훗‘ vs '반갑습니다람쥐‘ 라고 합니다. 복면가왕 로빈훗은 닉네임처럼 관중들의 가슴에 깊게 박히는 목소리라는 의미인 것 같고 복면가왕 다람쥐는 맑은 목소리가 장점인 분 같습니다.(혹시 장윤정??)


여기서 잠깐!!! 복면가왕 페이스북에 가보니 위 사진속 주인공 정체가 먼데이키즈 이진성 씨란 소문이 돌고 있는데 마이크 잡는 모습과 노래부르는 습관이 비슷하다는 말이 있죠. 확신할 순 없지만 거의 맞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 대결은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VS '꿀따리 샤바라‘ 라고 합니다. 왠지 꿍따리 샤바라 클론과 연관이 있는 분 같은데 댄스곡을 부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완 반대로 복명가왕 물망초는 가을 느낌나는 발라드를 부르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후문에 따르면 복면가왕 물망초가 에헤라디오에 도전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가요계에서 큰 일가를 이룬 분이 아닌가


네 번째 무대는 '여보시계 노래나 하시계‘ VS '인생 한 방 볼링맨‘ 라고 하는데 닉네임이 아재개그?인 것으로 보아 연륜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합니다. 복면가왕 볼링맨은 조용한 이미지 배우 라는 후문이 있는데 아무래도 뮤지컬 배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카이 씨 처럼 말이죠.)



기대감 100%


들리는 후문에 따르면 위의 8분 모두 한자리에 모이기에는 정말 어려울 정도로 엄청난 분들이라고 전해졌습니다. 그래서 현재 기대가 큰 상황이죠.


또한 이 밖에도 오늘 복면가왕의 관전포인트가 있는데 여성분들이 좋아 할 소식입니다.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씨가 연예인 판정단으로 처음 출연한다고 하죠.



차은우는 방송에서 8명 중 한 분을 확신하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하는데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김구라 씨와 격돌?하는 등 존재감을 크게 드러냈다고 합니다.

.


참고로 이번 주 복명가왕 판정단으로 개그맨 김현철, 배우 윤해영, 가수 호란, 카라 허영지, DJ소다 까지 출연하다고 합니다.(DJ소다가 나오는 군요.)



그리고 이번 주 복명가왕에서 김구라 씨는 8명 중 한 분을 두고 다투는 과정에서 복명가왕 출연 자리까지 내걸었다고 하니 더욱더 흥미진진한 상황입니다.

.


그러니까 김구라 씨를 제외한 대부분의 나머지 판정단들은 가수라고 하였지만 김구라는 가수는 절대 아니라고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가요계의 베테랑에서부터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에헤라디오는 지난 주 댄스곡에 이어 이번 주는 가을 느낌이 나는 노래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과연 누가 그의 4연승을 저지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복면가왕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기대가 큽니다. 반드시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