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복면가왕 랍스타 인어공주 로빈훗 다람쥐 물망초 샤바라 볼링맨 여보시계


복면가왕 에헤라디오 4연승

누가 저지할까?

지난주 복면가왕 보셨나요? 역시 신명난다 에헤라디오란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엄청난 무대였습니다. 이러다가 복면가왕 음악대장의 명성을 누르는 것은 아닐까요? 하지만! 이번 주 복면가왕 라인업이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미 파죽지세 기운으로 3연승에 성공하며 38대 가왕이 된 에헤라디오지만 이번만큼은 그 어느때보다 긴장해야 될 것 같습니다.

.


하지만 에헤라디오는 발라드, 록, 댄스곡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는 놀라움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주 복명가왕은 그 어느때보다 기대가 큰 상황입니다. 자 그럼 이번주 라인업 보시죠.



굉장희 방송에 익숙하고 무대에 익숙하신


복면가왕 첫 번째 대결은 '내가 스타 랍스타‘ vs '노량진 인어공주'라고 합니다. 왜 하필 노량진이란 닉네임을 썼을까요? 


노량진 하면 떠오르는 재수학원 출신일까요? 뭐 가면뒤의 정체는 아직 알 순 없지만 후문에 따르면 엄청난 목소리를 들려 주셨다고 합니다.



두 분 다 굉장히 오랫동안 음악을 해오신 분


두 번째 대결릉 '정의의 로빈훗‘ vs '반갑습니다람쥐‘ 라고 합니다. 복면가왕 로빈훗은 닉네임처럼 관중들의 가슴에 깊게 박히는 목소리라는 의미인 것 같고 복면가왕 다람쥐는 맑은 목소리가 장점인 분 같습니다.(혹시 장윤정??)


여기서 잠깐!!! 복면가왕 페이스북에 가보니 위 사진속 주인공 정체가 먼데이키즈 이진성 씨란 소문이 돌고 있는데 마이크 잡는 모습과 노래부르는 습관이 비슷하다는 말이 있죠. 확신할 순 없지만 거의 맞는 것 같습니다.



세 번째 대결은 '나를 잊지 말아요 물망초‘ VS '꿀따리 샤바라‘ 라고 합니다. 왠지 꿍따리 샤바라 클론과 연관이 있는 분 같은데 댄스곡을 부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완 반대로 복명가왕 물망초는 가을 느낌나는 발라드를 부르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후문에 따르면 복면가왕 물망초가 에헤라디오에 도전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합니다.)



가요계에서 큰 일가를 이룬 분이 아닌가


네 번째 무대는 '여보시계 노래나 하시계‘ VS '인생 한 방 볼링맨‘ 라고 하는데 닉네임이 아재개그?인 것으로 보아 연륜이 있으신 분이 아닐까 합니다. 복면가왕 볼링맨은 조용한 이미지 배우 라는 후문이 있는데 아무래도 뮤지컬 배우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카이 씨 처럼 말이죠.)



기대감 100%


들리는 후문에 따르면 위의 8분 모두 한자리에 모이기에는 정말 어려울 정도로 엄청난 분들이라고 전해졌습니다. 그래서 현재 기대가 큰 상황이죠.


또한 이 밖에도 오늘 복면가왕의 관전포인트가 있는데 여성분들이 좋아 할 소식입니다.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씨가 연예인 판정단으로 처음 출연한다고 하죠.



차은우는 방송에서 8명 중 한 분을 확신하다고 하여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하는데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김구라 씨와 격돌?하는 등 존재감을 크게 드러냈다고 합니다.

.


참고로 이번 주 복명가왕 판정단으로 개그맨 김현철, 배우 윤해영, 가수 호란, 카라 허영지, DJ소다 까지 출연하다고 합니다.(DJ소다가 나오는 군요.)



그리고 이번 주 복명가왕에서 김구라 씨는 8명 중 한 분을 두고 다투는 과정에서 복명가왕 출연 자리까지 내걸었다고 하니 더욱더 흥미진진한 상황입니다.

.


그러니까 김구라 씨를 제외한 대부분의 나머지 판정단들은 가수라고 하였지만 김구라는 가수는 절대 아니라고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가요계의 베테랑에서부터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에헤라디오는 지난 주 댄스곡에 이어 이번 주는 가을 느낌이 나는 노래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과연 누가 그의 4연승을 저지 할 수 있을까요? 이번 주 복면가왕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기대가 큽니다. 반드시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