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임창정 부친상 기사에 악플, 악플러 고소하자.


임창정 부친상 악플

악플러 네티즌 고소하자!


어제 배우이자 가수인 임창정 부친상 소식이 들려 왔었습니다. 평소 인간관계도 좋고 타인의 슬픔을 늘 함께 했던 임창정이기에 많은 분들이 슬픔을 함께 하였죠. 하지만 이상한 정신병자들도 눈에 띕니다. 왜 이러는 걸까여?



임창정은 원조 만능엔터테이너로서 대중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주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안티팬이 없기로 유명한데 도대체 왜 이런일이 발생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상식적으로 이해가 가십니까? 아버지를 잃은 아들에게 비아냥거리며 조롱하는 것을 말입니다.



임창정 부친상



임창정의 아버지 임경빈 씨는 향년 90세의 나이에 별세를 하였다고 합니다. 디시인사이드 임창정 갤러리는 가보니 임창정 아버지가 지병도 있었다는 말도 볼 수 있었는데 지병과 노환으로 돌아가신 것 같습니다. 

.


임창정 9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시점이어서 앨범발매로 기분좋고 설레이는 좋은 상태로 열심히 앨범작업에만 몰두해 온 중에 이런 안타까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평소 동료들의 대소사에 빠지지 않고 챙기던 임창정이기에 많은 분들이 임창정 빈소에 찾아와 그 슬픔을 함께하고 있다고 합니다.



임창정 부친상 악플, 악플러 네티즌 고소하자



여보세요 나야 거기 잘 지내니

(임창정 소주 한 잔 가사내용)


위의 사진을 보십시요. 이해가 가십니까? 아니, 아무리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같이 살고 있다지만 이건 '사람'이라는 말을 쓰는 것 자체가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 정도 입니다. 액땜이라니,물론 단어 뜻을 잘못알고 썼을 수도 있지만(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하니다.) 이 정도의 실수라면 반드시 수정을 해야 했었습니다.



(세호야 창정이형 부친상 왜 안왔어?)


육개장 구걸을 하지 않나..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악플러가 많은 상황입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한 사람이 여러아이디로 장난을 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니,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이런 정신병자들이 많다면 이들과 한 하늘을 보고 있는게 너무 부끄럽기 때문입니다.



임창정 정발산 산기슭 슭곰발....


이 분들은 과연 부모님이 살아계실까요? 아니면 고아로 자라 부모님을 잃은 슬픔을 모르는 것일까여? 실제로 제가 직접 캡쳐한 사진이외에도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비아냥글도 존재하였습니다. 사회가 점점 타락해 가는 것 같아 슬퍼지기까지 합니다.



이런 사람들은 답이 없습니다. 현재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법정대응을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지 않았지만 논란이 점점 거세져 인생은 실전이야라는 말을 상기시켜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니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자신의 잘못을 모르고 있으면 평생 남을 헐뜯고 상처주며 살것이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