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클릭!

고원희 snl 몸매 아닌 솔직함으로 빛을 보다.


고원희 몸매 아닌 솔직한 열애 인정

드디어 그 빛을 보나


고원희 이하율 열애 기사로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습니다. 해피투게더란 지상파 프로그램에서 당당하게 열애사실이 밝혔기 때문인데요. 사실 고원희는 이제는 세계적인? 가수인 싸이 함께 출연한 CF 당시 부터 유명했습니다. 



광고영상이라 저작권문제가 있을 것 같아 캡처는 못했는데요. 당시 "이 모델 누구지?" 란 말이 많이 나왔을 정도로 한 때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고원희는 아시아나항공 모델 출신으로 활동하다 눈에 띄인 케이스라고 많이 알려졌습니다.

.


하지만 어릴때부터 오디션을 보러다녔다고 하니 아마 알려지지 않은 활동이 있을 것 같은데요. 가수,배우, 모델 등 많은 준비가 되있는 점에는 분명해 보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뛰어난 외모와 자질을 가졌다고 해도 타이밍이나 운이 좋지 못하면 대중들에게 잊혀지는 수 많은 연예인처럼 고원희, 그녀 또한 타고난 재능에 비해 대중들에게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그 동안 고원희가 출연했던 작품을 좀 살펴보자면 우선 JTBC에서 방영됐던 궁중잔혹사 꽃들의 전쟁이란 드라마로 고원희 입장에서는 제대로 된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위에도 언급했지만 어릴때부터 많은 준비하였기에 이 드라마에서 주연급으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드라마가 큰 빛을 보지 못했던 이유인지 당시 고윤희는 그렇게 알려지지는 않았죠.



그 후 한국영화 찌라시에서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 영화에서는 조연으로 출연을 하게 됩니다. 영화 자체가 좀 어두운 영화였는데요. 이 영화를 통하여 고원희는 연기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해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 만큼 선배 연기자분들에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고 밝혔죠.


그러다 고원희란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려지게 한 작품이 바로 사극 왕의 얼굴이란 드라마였습니다. 드라마를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당시 인목대비 역활을 충실하여 선배 연기자와도 뒤지지 않는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역시 드라마가 큰 빛을 보지 못해서 고원희 역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지는 못했습니다. 확~! 뜨지 못했다는 것이죠.



고원희를 대중들에게 다시 한 번 각인시켜 준 것이 바로 Snl란 프로그램입니다. 당시 snl 코리아6 역시 시청률이 많이 떨어진 상태였지만 국제시장이라는 화제가 된 영화를 패러디할 때 출연함으로서 주목을 받았던 것이죠. 특히 snl 방송 특성상 다소 선정적인 면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이 때 당시 고원희 몸매는 각 종 커뮤니티를 휩쓸만큼 화제가 됐었습니다.


 

당시 snl 출연하기 위한 인터뷰에서 평소 신동엽만이 가지고 있는 그 음란한 연기와 애드립에 대해서 너무 좋아한다며 snl 출연에 대해 설레이는 모습을 볼 수도 있었는데요. '여자 신동엽'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 할정도로 그녀의 이 번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열정은 컸던 것 같습니다. 청순한 이미지의 그녀였기에 망가지는 모습이 쉽지 않았을텐데 그녀에게는 연예인 생활에 새로운 활력 혹은 시발점이 필요했던 모양입니다. 뭐 다양한 재능이 있기에 가능했을테지만 말입니다.



고원희 바람대로 snl 출연이후 그녀의 주가는 높아지지 시작했습니다. 방송이 끝나면 그녀의 모습이 움짤로 만들어져 sns를 통하여 퍼질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이 역시 그 때뿐이였죠. 개인적으로 재능은 있지만 운이 안따라주는 배우 중 한 명이 고원희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러다가 고원희는 자신의 인생에서 운명적인 작품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시청률이 어느정도 보장되는 지상파 일일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된 것입니다. 고원희는 별이 되어 빛나리는 작품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위의 고원희 커리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점차적으로 발전되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는 평균시청률 15%로 선방한? 드라마 였습니다. 이런 작품에 주연급으로 출연을 한 것이죠.


고원희에게 이 작품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바로 고원희 남자친구 이하율과의 만남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암튼 그녀는 이 드라마를 통해 아침시간대에 TV를 보는 대중들에게 그녀 얼굴을 제대로 알리게 됩니다. 그러다가 어제 해피투게더 방송을 통해 그야말로 대박이 난 것입니다. 물론 이것은 고원희 개인이 아닌 남여배우가 열애를 하고 있다라는 소식을 통해였지만 이것이 그녀의 연기인생에 터닝포인트로 작용할만큼 현재 굉장한 파급력을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공개열애라는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에 대중들에게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 주었기 때문이죠. 고원희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주목받는 배우가 될 것입니다. 참고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서 좀 찾아 보았는데요. 위의 사진은 고원희 고등학교 시절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아시겠지요? 고원희 자연미인이라 할 만합니다. 고원히 성형이란 말이 존재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아 그리고 고원희 비키니 사진이 있긴 있는데 좀 선정적인 것 같아 올리지는 못하겠습니다. 이상 고원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